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전체 > ( 262건)
게임이용 > BEST
Q1 [데카론] 윈도우10 에서는 어떻게 데카론을 설치 / 실행하나요?
A

EDGE 브라우저의 경우 액티브 X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구동이
불가하며 익스플로러를 통해서만 게임 설치 및 이용이 가능 합니다.

인터넷 접속 시 EDGE 브라우저가 아닌,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통해
데카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게임 다운로드 후 설치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익스플로러 이용 방법은 바탕화면의 내 PC -> 로컬 디스크 (C:)
-> Program Files -> Internet Explorer -> iexplore.exe 파일을
찾아 실행 시키시면 가능합니다.

Q2 [계정] 개명을해서 본인인증이 진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개명을 하신 경우 개명신청을 접수하셔야
확인 후 성함을 변경해 드리며 변경 이후
정상적으로 본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명신청 방법은 데카론 홈페이지 비로그인 > 고객지원센터 >
Q&A > 비회원서비스 > 개명신청 을 선택하신 후
본인인증을 진행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Q3 [데카론] 피망 사이트를 통하여 충전한 캐시도 피망 데카론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피망 사이트에서 충전을 진행하신 캐시의 경우 피망 데카론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며,
피망 데카론 홈페이지 -> 아이템샵 -> 충전하기를 통해 캐시충전을 진행하셔야 데카론과
관련된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피망 사이트 캐시 환불의 경우 피망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셔야 하는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Q4 [데카론] 동일 계정 이중 접속으로 인해...메세지 출력되면서 접속이 안되요.
A 데카론 이용 중 비정상 종료 현상이 발생 되었을 경우,
캐릭터의 정보를 저장하는 중 다시 접속을
시도하실 때 안전한 정보 저장을 위하여 출력되는 메시지 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현재 실행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를 모두
종료하신 후 약 20분뒤에 재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안내드린 사항을 진행하신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다시한번 Q&A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5 [데카론] 동일 계정 이중 접속으로 인해...메세지 출력되면서 접속이 안되요.
A

회원님께서 문의주신 접속장애 사항의 경우 데카론 이용 중 비정상 종료
현상이 발생 되었을 경우, 캐릭터의 정보를 저장하는 중 다시 접속을
시도하실 때 안전한 정보 저장을 위하여 출력되는 메시지 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현재 실행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를 모두
종료하신 후 약 20분뒤에 재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안내드린 사항을 진행하신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다시한번 Q&A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6 [데카론] 아이템 분해는 무엇인가요?
A

아이템 분해는 "각인 옵션"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영혼석 아이템을
획득하는 기능입니다.
 
영혼석 추출 시 분해망치 1개가 소모되며, 추출되는 영혼석 레벨은 아이템의
착용 레벨, 강화 수치, 옵션 등급, 소켓수에 영향을 받습니다.

분해망치는 특정 인던 최종 보스 몬스터가 높은 확률로 분해망치 1개를 드랍합니다.

※ 균열의 마법진 A랭크/심층부, 크레스포의 보물, 퀼루에 라이아나, 움바르 은신처,
카론의 파편, 카론의 파편 S랭크, 어둠의 결계, 마력의탑 5층, 바즈의 유적, 루드니의 유적,
엘론옴, 세이크리드 클로, 파브닐의 둥지, 피톤내성, 엘레그호스,드라비스 비밀통로
 
분해에 사용된 아이템은 소멸하니, 중요한 아이템이나 착용해야 하는
장비를 분해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7 [데카론] 각인 시스템이란 무엇인가요?
A

[ 매직 / 노블 / 디바인 노블 ] 옵션 이외에 최대 3개의 각인 옵션을
추가하여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영혼석을 이용한 아이템 각인에 성공하셨을 경우 아이템 정보 하단에
"각인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최대 3개의 옵션을 각인하실 수
있습니다.
 
3개의 각인 옵션이 추가된 아이템에 각인을 시도하면 3개 옵션이 모두
랜덤하게 변경되며, 각인 진행 중 실패할 경우 별도의 패널티는 없지만
각인 시 사용하신 영혼석은 소멸됩니다.

다만 아이템샵에서 구매 가능한 '각인 옵션 자물쇠' 아이템을 사용하실 경우
각인 옵션 중 한가지를 선택하시어 고정시키실 수 있으며, 고정시키는 옵션
개수에 따라 자물쇠 소모 수량이 증가합니다.
(고정시키는 옵션 수량과 동일한 수량의 자물쇠가 소모됩니다.)

Q8 [데카론] 청약 철회하면 아이템 구매한 캐시는 언제 지급되나요?
A 청약 철회가 완료되면 캐시 인벤토리 내 요청 아이템이 삭제되며,
철회 즉시 아이템을 구매한 캐시로 환불 조치됩니다.

요청 아이템이 삭제되었지만 아이템 구매 캐시가 환불되지 않았다면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하시거나, 클라이언트를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한번 게임에 접속하여 환불 조치된 캐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재로그인 및 클라이언트 재실행 이후에도 환불된 캐시가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데카론 홈페이지 > 고객센터 > Q&A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9 [데카론] 구매하려던 아이템이 아닌 다른 아이템을 구매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A

구매한 캐시 아이템 중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은 캐시 인벤토리 내
아이템에 한해서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청약 철회는 데카론 홈페이지 > 고객센터 > Q&A 문의를 통해 청약 철회 접수가
가능하며, 아래 양식에 따라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명:
* 서버군:
* 청약 철회 요청 아이템:
* 청약 철회 요청 사유:

Q10 [부모전용] 게임시간선택제 서비스 시간 설정 변경은 가능한가요?
A

게임시간선택제 서비스 시간 설정의 경우 만 18세 미만 본인이 설정하신 게임 이용 시간은
자유롭게 변경 가능합니다.

다만 법정 대리인에 의하여 설정된 게임 이용시간은 이용자 본인이 변경하실 수 없으며,
법정 대리인을 통해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 게임시간선택제 서비스 바로가기 ]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