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보안관련 > M-CARD( 22건)
게임이용 > BEST
Q1 [보안관련] M-보안카드 신청 시 “보안카드 고유번호를 바르게 입력해 주세요” 가 출력됩니다.
A

M-보안카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보안카드를 발급받으신 후, 해당 이메일에 발송된
보안카드를 이용하여 최초 인증을 진행하시어야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발급받은 보안카드의 우측 상단에 기재되어 있는 4개의 숫자가 4묶음으로 되어 있는 총 16개의
숫자는 보안카드 고유번호로써, 이를 정확하게 입력하신 후, 요청하는 보안카드 코드에 정확한
앞/뒤, 뒤/뒤, 뒤/앞, 앞/뒤의 랜덤한 요청 보안카드 코드 번호를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됩니다.

만일, 보안카드 발급 시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여러개의 이메일로 보안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에는 최종으로 발급을 신청한 이메일 주소에서 M-보안카드를 이용하여 보안카드 최초 인증을
등록해 보시기 바랍니다.

Q2 [보안관련] 재발송 가능 시간은 무엇인가요
A

재발송 가능 시간이란, M-보안카드 신청 시,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이미 발송 버튼을 누르셨으나 다른 이메일로 발급받고자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신 경우
다시 M-보안카드를 재발송 할 수 있는 대기 시간을 의미합니다.

M-보안카드는 발급 이후, 최초 보안카드 인증등록이 완료된 이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보안카드 신청 시에는 회원님께서 최종적으로 발급을 요청한 이메일에 지급된 M-보안카드를
이용하시어 보안카드 인증등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3 [보안관련] M-보안카드는 1계정당 1매만 발급되나요?
A

M-보안카드는 1개의 계정당 1매만 발급됩니다.

따라서, 1개의 명의로 가입된 데카론 계정 2개 이상에 모두 M-보안카드 적용을 원하시는 경우,
각 계정당 M-보안카드 사용 신청을 별도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발급된 M-보안카드가 2개 이상인 경우이거나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2개 이상의 M-보안카드를
발급 받으셨을 경우, 인쇄 또는 별도의 저장등을 통하여 혼동이 되지 않도록 사용하시길 권유드립니다.

Q4 [보안관련] 다른 사이트에서 U-OTP 사용자는 M-보안카드를 사용할 수 없나요?
A

타사에서 제공하는 U-OTP에 가입을 하신 것과 데카론 계정으로 M-보안카드를 신청하시는 것은 무관합니다.

타사에서 가입된 U-OTP 는 타사 계정으로 해당 타사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위하여 사용되는 보안 서비스 이며,
데카론에서 가입된 계정으로 이중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U-OTP+ 서비스 또는 M-보안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5 [보안관련] U-OTP+ 사용자 입니다. M-보안카드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데카론은 개인정보 이중 보안 서비스로, M-보안카드와 U-OTP+ 2개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계정당 1개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이용하시는 계정이 이미 U-OTP+ 를 사용하시고 계시다면
M-보안카드 보안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U-OTP+ 를 해지하신 후 다시 M-보안카드를
가입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OTP+ 를 가입해지 하신 후, 아래 절차에 따라 M-보안카드 가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가입경로 >

데카론 홈페이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M-보안카드 가입하기 > 가입하기 에서 가입.


< 가입절차 >

1.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2.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M-보안카드 가입하기 > "가입하기” 클릭

3. 이용약관 동의

4. 본인확인 : 휴대폰 또는 i-PIN 을 이용한 본인 확인

5. 이메일 주소확인 및 발송 :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

6. 보안카드 인증등록 :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M-보안카드 인증번호 등록

7. 가입완료


가입절차는 가이드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M-보안카드 주의사항 >

※ 발급된 보안 카드는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해주십시오.
※ 발급된 보안 카드는 [인쇄] 사용을 권장합니다.
※ 이중 보안 서비스는 U-OTP+ 와 M-보안카드 중 한 가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방식은 휴대폰 / i-PIN 만이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하실 경우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6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재발급 받고 싶습니다.
A

M-보안카드를 이미 사용중이신 경우에는 M-보안카드 해지 이후 가입을 통하여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M-보안카드 해지와 가입에 대한 절차는 게임하이 홈페이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고객지원센터 > FAQ > 보안관련 > M-CARD 항목에서 검색을 통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7 [보안관련] M-보안카드에 가입할 수 있는 아이디는 몇 개 인가요?
A

M-보안카드는 1개의 계정당 1매만 발급됩니다.

회원님께서 생성하신 1개 이상의 계정에 M-보안카드를 모두 적용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각각의 계정으로 M-보안카드를 따로 신청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8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해지하였는데 자꾸 이미 가입이 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A

데카론에 보유하고 있는 계정이 1개 이상이신 경우에는 M-보안카드를 신청한 아이디를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한 후 새로 브라우저를 오픈하시어
데카론 홈페이지에서 해지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셨는지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위 확인 이후에도 문제해결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데카론 고객센터 > Q&A 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9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발급받은 이메일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A

발급받은 M-보안카드는 인쇄 또는 저장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비밀번호의 분실 사항은 해당 이메일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10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이용하는데, 자꾸 인증번호 오류라 뜹니다.
A

M-보안카드 신청시에는 회원님의 이메일로 M-보안카드가 발송이 됩니다.

M-보안카드를 여러번 발급 받으신 경우
예전에 발급받은 M-보안카드의 코드표를 입력하시면 인증이 되지 않으니
최종으로 발급받은 M-보안카드의 코드표 숫자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두번 발급 받은신 경우 두번째 발급받은 코드표의 숫자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최종으로 발급을 요청한 이메일을 분실하셨거나, 인증번호 오류가 지속적으로
해결되지 않으신 경우에는 M-보안카드 해지 이후 재발급을 받아 이용해 주시길 권유드립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2 3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