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
[보안관련]
휴대폰으로 U-OTP+ 프로그램 다운로드 문자가 오지 않고 사이트에 접속하라고만 합니다.
|
A
|
문자메세지가 전송되지 않을 경우 휴대폰 스팸 설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일부 휴대폰(스마트폰 계열)의 경우 http://www.u-otp.co.kr/s2/download.html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U-OTP+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데이터 케이블을 이용하여 휴대폰으로 전송후 이용이 가능하오니
해당 사이트를 통하여 자세한 설치 방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2
|
[보안관련]
U-OTP+ 인증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인증번호를 잘 못 입력했다고 나와요
|
A
|
U-OTP+ 인증번호(7자리)를 모두 정확히 입력했으나 정상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U-OTP+ 프로그램 시간 설정 문제
- U-OTP+ 프로그램 시간 설정이 표준시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U-OTP+ 프로그램 화면 중앙 하단의 [시간 설정] 버튼을 누른 후 갱신된
인증 번호를 이용하여 인증을 진행바랍니다.
2. PC 시간 설정 문제
- PC 시간 설정이 표준시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작] > [제어판] > [날짜 및 시간] 항목을 열어 조정 후 U-OTP+ 프로그램을
재시작 후 새로운 인증 번호를 이용하여 인증을 진행바랍니다.
3. 휴대폰 시간 설정 문제
- 휴대폰 시간 설정이 표준시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설정 항목을 확인하여 [년/월/일/시]를 조정 후 U-OTP+ 프로그램을
재시작 후 새로운 인증 번호를 이용하여 인증을 진행바랍니다.
|
Q3
|
[보안관련]
휴대폰 기기를 변경했는데요. 다시 가입해야 하나요?
|
A
|
휴대폰 기기를 변경한 경우에는 U-OTP+ 해지하신 후 다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휴대폰에 U-OTP+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Q4
|
[보안관련]
U-OTP+ 사용자 인데요. 휴대폰 분실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게임접속을 할 수 없나요?
|
A
|
기존 사용하시던 U-OTP+ 프로그램이 설치된 휴대폰을 분실하셨다면
새로 구매하신 휴대폰을 통한 본인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하여
U-OTP+ 가입 해지가 가능합니다.
데카론 홈페이지 > 보안센터 > U-OTP+ > 해지하기 페이지로 이동하면
휴대폰 인증/아이핀 인증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이 완료되면 U-OTP+ 서비스가 해지되며, 안전한 계정 정보
보호를 위해 U-OTP+ 서비스 재가입을 권장해 드립니다.
|
Q5
|
[보안관련]
제 휴대폰으로 여러명이 U-OTP+ 를 사용할 수 있나요?
|
A
|
U-OTP+ 는 1개의 휴대폰에 등록된 U-OTP+ 를 통해 여러명이 동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Q6
|
[보안관련]
휴대폰에 U-OTP+ 프로그램을 설치하려고 하니 휴대폰 용량이 부족하다고 나와요.
|
A
|
회원님께서 휴대폰에 용량이 부족한 경우
필요하지 않은 게임/MP3/동영상/사진 등을 삭제하여 용량을 확보하신 후 다시 설치하시면 됩니다.
*U-OTP+의 용량은 최대 3MB입니다.
휴대폰 기종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Q7
|
[보안관련]
U-OTP+ 에 가입했는데 U-OTP+ 프로그램 실행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
A
|
U-OTP+ 프로그램 실행 위치는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휴대폰 기종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위치로 가셔서 실행하시면 U-OTP+ 인증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iPhone
- 바탕화면에 설치된 U-OTP+ 실행
■ 안드로이드
- 바탕화면에 설치된 U-OTP+ 실행
■ WindowsMobile
- 바탕화면에 설치된 U-OTP+ 실행
- 또는 프로그램 메뉴에서 U-OTP+ 실행
|
Q8
|
[보안관련]
U-OTP+ 잠금비밀번호를 설정할 수는 없나요?
|
A
|
U-OTP+ 잠금비밀번호는 U-OTP+ 프로그램 최초 설치 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설치시 U-OTP+ 잠금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셨다면
U-OTP+ 프로그램 실행 > 설정 버튼 클릭 > 비밀번호 변경을 통하여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
Q9
|
[보안관련]
U-OTP+ 잠금비밀번호 설정을 해제할 수 없나요?
|
A
|
"U-OTP+ 잠금비밀번호를 설정한 후에는 잠금비밀번호를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U-OTP+ 실행 > 설정 버튼 클릭 > 비밀번호 변경 > 비밀번호 사용 ON/OFF 스위치 설정
비밀번호 사용 ON/OFF 설정에 따라 잠금비밀번호 설정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
Q10
|
[보안관련]
U-OTP+ 잠금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없나요?
|
A
|
U-OTP+ 잠금비밀번호는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U-OTP+ 잠금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U-OTP+ 프로그램 실행 > 메뉴 > 5. 잠금비밀번호 변경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