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검색결과 2건 (전체) (결제)
전체 > 결제내역확인( 2건)
게임이용 > BEST
Q1 [캐쉬관련] 결제 완료 후 캐쉬가 충전되지 않아요. 왜이러죠?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시내역조회 > 충전 조회을 통하여
충전되어 있는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캐쉬를 충전하였으나, 충전금액이 정확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및
게임을 로그아웃 하신 후 다시 로그인하여 충전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30분 ~ 1시간 정도 지연되어 적용이 될수 있으며, 이후에도 충전되지 않을 경우
번거롭더라도 고객 지원 센터로 문의를 하신 후 충전된 내역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하이 고객 지원 센터]]
 
상담 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30분,
            토,일/공휴일 => 휴무     
전화 번호 : 1566 -0759 [국번없이]
 
상담이 진행중일 경우 바로 안내가 되지 않고 지연될수 있습니다.
Q2 [데카론] 인터넷에서 결제진행되지 않습니다.이에 대한 먼저 확인해야 할 사항
A 데카충전시의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신다면 아래의 사항을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데카론 홈페이지가 "팝업허용"으로 되어 있어야 한다.
2.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OS 최적화를 진행한다.
3.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파일삭제]를 실행한다.
4. 인터넷 옵션 - 일반 - 임시인터넷파일 - 설정 - 자동으로 설정한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