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캐쉬관련 > BEST( 16건)
게임이용 > BEST
Q1 [캐쉬관련] 인터넷 옵션에서 팝업설정이 계속 차단으로 설정됩니다.
A

팝업 차단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 충전하기가 원할하게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팝업 설정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어 > 도구 > 팝업 차단 부분을 해지 하신 후
[임시 허용]이 아닌 [항상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인터넷 팝업 설정이 계속 팝업 차단으로 되실 경우 아래의 설정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항  목 ]]

인터넷 익스플로어 -> 도구(T)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설정을 클릭하신 후
*.gamehi.co.kr

위에 기재한 주소를 복사하여 “ 허용할 웹 사이트 주소”에 입력 하신 후 [추가]
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2 [캐쉬관련] 결제진행이 되지 않습니다.이에 대한 먼저 확인해야 할 사항
A

안녕하세요. NEXON GT 입니다.

홈페이지 결제하기를 통해 진행을 하는 결제 부분에 오류가 발생이 되어 원할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팝업 차단 되어 있는지 확인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과 activex컨트롤 설치가 되지 않을 경우 원할하게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사오니 팝업 차단 부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  확인은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를 클릭 하시면 하단에 팝업 차단에 대한 체크 사항이 있사오니 해당 사항을 체크하신 후 [인터넷옵션]에서 [쿠키삭제/파일]삭제도 함께 하신 후 재부팅을 하여 주시면 결제하는 부분에서 오류 발생이 해결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3 [캐쉬관련] 컬쳐랜드에서 문화상품권을 구매했는데 충전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데카론 결제 방법중 [문화 상품권]의 경우 [컬쳐랜드]에서 발급된 상품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화 상품권]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아래 기재하여 드리는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컬쳐랜드]에서 발급된 상품권인지 확인하고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문화상품권
충전을 진행합니다.

데카론 홈페이지 > 충전하기 > 문화상품권 항목을 이용하여 데카론 캐쉬 결제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http://www.cultureland.co.kr/)문화상품권판매 및 M cash 충전 업체
컬쳐 랜드 고객센터 : 1577-2111

Q4 [캐쉬관련] 미성년자 결제 시 부모님의 동의를 받아야 하나요?
A

만 20세 미만 회원님들께서 데카론 캐시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데카론 캐시 충전을 진행하시면 휴대폰/아이핀 인증을 통하여
법정대리인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이를 완료하면 정상적으로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Q5 [캐쉬관련] 다른 계정으로 충전한 캐쉬를 이동할 수 있나요?
A

데카론은 한번 결제 진행이 되어 완료가 될 경우 다른 계정으로 캐쉬를
이동/양도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만약, 이동을 원하실 경우 환불/취소를 신청 하신 후 재 충전을 하여 원하시는
계정으로 충전 하시는 방법 이외의 이동 조치는 불가합니다.

Q6 [캐쉬관련] 환불을 하고 싶어요. 신청 및 절차가 궁금합니다.
A

데카론 캐시 환불의 경우 아래와 같이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셔야지만, 환불신청 접수 처리가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하를 참고 바랍니다.

** 환불신청하는 방법 **

  1.환불신청서 작성
    [데카론 캐시 환불 신청서 다운받기]

  2.가입자통장사본,가입자신분증 (가입자 본인만 환불 신청이 가능)

  3.환불신청서 및 본인확인서류를 팩스로 발송 (팩스번호 02-2194-9799)


■ 데카론 환불 요청시 참고사항

 ① 환불 수수료

    - 10,000원 이상 : 환불 신청 금액의 10% 수수료 부과

    - 10,000원 미만 : 환불 신청 금액에 관계없이 1,000원의 수수료 부과

    - 1000원 이하는 환불 불가


 ② 결제 수단 중 환불 불가 항목

    - 문화상품권/게임문화상품권/틴캐시/도서문화상품권/틴캐시/에그머니(구 GT카드),
      해피머니 상품권, 편의점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 보너스 캐시

    - 결제 도용 등과 같이 불법으로 충전된 캐시 

    - 버그나 시스템 장애등의 사유로 비정상적으로 충전된 캐시

    - 회사와 제휴관계에 있는 제 3자로부터 제휴 이벤트 등을 통해 제공받은 캐시


환불은 서류가 정상접수 되어야 처리가 가능하고 다소 지연이 될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7 [캐쉬관련] 쿠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데카론 입니다.

이벤트 또는 기타 데카론  프로모션을 통하여, 발급된 쿠폰을 가지고 계시다면,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아이템샵 >  쿠폰등록을 이용하시어 아이디와 쿠폰 번호를 확인 하신 후 쿠폰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8 [캐쉬관련] 계좌이체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충전하기 > 실시간계좌이체를 선택 후, 충전하실 [금액] 설정 >
이용할 [입금 은행] 선택을 하신후 안내 사항으로 차례대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충전에 있어 [완료] 버튼까지 클릭하여야 정상적으로 충전 완료가 되오니 완료가
확인 될때까지 기다리신 후 충전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9 [캐쉬관련] 모바일 결제 캐쉬 충전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충전하기 > 휴대폰 선택 > 금액 설정 > 모빌리언스 결제 현황
기재사항 작성 > 휴대폰 으로 승인인증 번호 발송 > 발송된 승인인증 번호를 등록하여
기재하시면 원할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휴대폰 월이용 금액한도는 통신사별로 다르게 측정되어 있습니다.

이외의, 모바일 결제 중 [폰빌]의 경우 [KT가정용 유선전화]에서만 결제가 가능하며,
충전 방법은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충전하기 > 폰빌 선택 > 금액 설정 >
가입결제자 정보 입력 > 결제 요청 > 기재한 전화 번호로 연결 > 유선상 안내된
인증번호 4자리 작성 > 완료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충전이 됩니다.
 

Q10 [캐쉬관련] OK캐쉬백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데카론 입니다.

데카론은 현재 충전 방법에 있어 [OK캐쉬백]으로 충전하는 방법은 설정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추후, 적용이 되어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데카론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변경된 충전 방법과 이용 안내를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으며, 현재는 다른 충전 방법으로 충전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2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