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캐쉬관련 > 캐쉬환불( 2건)
게임이용 > BEST
Q1 [캐쉬관련] 다른 계정으로 충전한 캐쉬를 이동할 수 있나요?
A

데카론은 한번 결제 진행이 되어 완료가 될 경우 다른 계정으로 캐쉬를
이동/양도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만약, 이동을 원하실 경우 환불/취소를 신청 하신 후 재 충전을 하여 원하시는
계정으로 충전 하시는 방법 이외의 이동 조치는 불가합니다.

Q2 [캐쉬관련] 환불을 하고 싶어요. 신청 및 절차가 궁금합니다.
A

데카론 캐시 환불의 경우 아래와 같이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셔야지만, 환불신청 접수 처리가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하를 참고 바랍니다.

** 환불신청하는 방법 **

  1.환불신청서 작성
    [데카론 캐시 환불 신청서 다운받기]

  2.가입자통장사본,가입자신분증 (가입자 본인만 환불 신청이 가능)

  3.환불신청서 및 본인확인서류를 팩스로 발송 (팩스번호 02-2194-9799)


■ 데카론 환불 요청시 참고사항

 ① 환불 수수료

    - 10,000원 이상 : 환불 신청 금액의 10% 수수료 부과

    - 10,000원 미만 : 환불 신청 금액에 관계없이 1,000원의 수수료 부과

    - 1000원 이하는 환불 불가


 ② 결제 수단 중 환불 불가 항목

    - 문화상품권/게임문화상품권/틴캐시/도서문화상품권/틴캐시/에그머니(구 GT카드),
      해피머니 상품권, 편의점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 보너스 캐시

    - 결제 도용 등과 같이 불법으로 충전된 캐시 

    - 버그나 시스템 장애등의 사유로 비정상적으로 충전된 캐시

    - 회사와 제휴관계에 있는 제 3자로부터 제휴 이벤트 등을 통해 제공받은 캐시


환불은 서류가 정상접수 되어야 처리가 가능하고 다소 지연이 될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