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캐쉬관련 > 결제내역확인( 3건)
게임이용 > BEST
Q1 [캐쉬관련] 제가 구매한 아이템 목록을 알고 싶어요.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시내역조회 > 충전/사용/전체 내역을
당일/금주/당월/1개월/3개월 단위로 구매하신 아이템, 충전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2 [캐쉬관련] 구매/충전 내역이 무엇인가요?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시내역조회 > 충전/사용/전체 내역을
당일/금주/당월/1개월/3개월 단위로 구매하신 아이템, 충전금액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3 [캐쉬관련] 결제 완료 후 캐쉬가 충전되지 않아요. 왜이러죠?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시내역조회 > 충전 조회을 통하여
충전되어 있는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캐쉬를 충전하였으나, 충전금액이 정확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및
게임을 로그아웃 하신 후 다시 로그인하여 충전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30분 ~ 1시간 정도 지연되어 적용이 될수 있으며, 이후에도 충전되지 않을 경우
번거롭더라도 고객 지원 센터로 문의를 하신 후 충전된 내역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하이 고객 지원 센터]]
 
상담 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30분,
            토,일/공휴일 => 휴무     
전화 번호 : 1566 -0759 [국번없이]
 
상담이 진행중일 경우 바로 안내가 되지 않고 지연될수 있습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