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보호자의 유료 서비스 결제 동의를 받았는데도 캐쉬 충전이 되지 않는다면, 보호자의 재요청으로 인해 결제 동의가 취소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보호자 동의를 다시 요청 하시거나 [고객지원]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 20세 미만 회원님들께서 캐시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캐시 충전을 진행하시면 휴대폰/아이핀 인증을 통하여 법정대리인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이를 완료하면 정상적으로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데카론 이용중 궁금 하신점 있으신가요? 1566-0729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뮤입니다.
FAQ를 통해 편리하게 답변을 찾아보세요.답변이 없을 시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면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ActiveX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