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계정 > 개인정보관리및수정( 5건)
게임이용 > BEST
Q1 [계정] 이전 가입된 계정을 아이핀(i-PIN)으로 전환 가능한가요?
A

아이핀(i-PIN) 서비스 도입 이전 주민등록번호를 통하여 가입하신 계정의 경우
아이핀(I-PIN) 서비스로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1.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 마이페이지 ] 로 이동합니다.

2. [ 마이페이지 ] > [ 내정보 ] > [ 아이핀전환 ] 을 클릭합니다.
    ※ 아이핀 인증으로 전환 후에는 전환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아이핀 전환 이후에도 결제 등 주민등록번호가 필수인 일부
        서비스 이용 시 별도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 아이핀전환 ] 전환 페이지에서 "유의 사항" 을 확인하신 다음 하단의
    "위의 유의사항을 모두 확인하였으며, 아이핀으로 아이디 전환을 신청합니다."
     체크 박스 체크 후 [ 아이핀 전환 ]을 클릭합니다.

4. 가입한 아이디 확인을 우한 [ 이름, 주민등록번호 ]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하면
    현재 NEXON GT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핀(i-PIN) 전환 시 동일 주민등록번호로 가입된 모든 NEXON GT 아이디가
        아이핀 인증 아이디로 전환됩니다.

5. 계정 리스트 확인 후 하단의 [ 아이핀 전환 ]을 클릭하시면, [ 아이핀 인증 ]
    팝업창이 출력되며, 발급 받으신 아이핀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진행합니다.

6. 정상 인증이 완료되면 등록된 주민등록번호는 삭제되며 아이핀으로 전환 됩니다.
    ※ 아이핀 전환 후 홈페이지에 재로그인 해야만 전환 사항이 정상 적용됩니다.

아이핀 전환 진행방식과 관련하여 보다 상세한 내용은 데카론 홈페이지 > 새소식 >
공지사항 > [안내] 아이핀(i-PIN) 서비스 도입 및 이용방법 안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2 [계정] 통합계정이 아닌 다른 사이트 계정 사용자는 계정 관리가 어떻게 되나요?
A 통합 계정이 아닌 다른 사이트(피망/네이버 온라인 게임)의 계정으로 게임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계정을 생성한 해당 사이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3 [계정] 계정정보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계정 정보를 변경하실 경우 데카론에서 변경을 하여 드릴 수 있는 항목은 가입된
성함 / 주민번호 및 이메일 주소에 대해서만 수정이 가능 합니다.

그러므로, 변경 가능한 사항 이외에는 홈페이지를 접속 하신 후 로그인 > [마이페이지]로
접속을 하신 다음 직접 개인정보를 수정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4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데카론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해 드리고 있으며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아래 안내 드리는 절차를 진행하시면 쉽게 변경이 가능하오니
아래 안내 드리는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 버튼 클릭 ->
기존 비밀번호 및 신규 비밀번호 입력 -> 변경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진행.

비밀번호 분실로 인해 변경이 불가능 하실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 후 위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찾기를 위한 본인확인 절차 진행 중 휴대폰 본인인증이 어려우시다면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을 참고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Q5 [계정] 기존 등록한 이메일은 사용이 불가능해서 확인이 불가능해요! 이메일 변경 방법좀 알려주세요!
A

데카론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기적인 이메일 주소 변경을 권장해 드리고 있으며
이메일 주소 변경의 경우 아래 안내 드리는 절차를 진행하시면 쉽게 변경이 가능하오니
아래 안내 드리는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 이메일 주소 변경

비밀번호 분실로 인해 변경이 불가능 하실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 후 위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찾기를 위한 본인확인 절차 진행 중 휴대폰 본인인증이 어려우시다면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을 참고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