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계정 > 본인인증( 4건)
게임이용 > BEST
Q1 [계정] 개명을해서 본인인증이 진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개명을 하신 경우 개명신청을 접수하셔야
확인 후 성함을 변경해 드리며 변경 이후
정상적으로 본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명신청 방법은 데카론 홈페이지 비로그인 > 고객지원센터 >
Q&A > 비회원서비스 > 개명신청 을 선택하신 후
본인인증을 진행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Q2 [계정] 캐릭터 이전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캐릭터 이전 사용시 웹[홈페이지]로 본인 인증이 불가능하실 경우
Q&A 문의 -> 데카론 -> 아이템샵 -> 아이템구매 카테고리를 선택하시어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캐릭터 이전에 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문의접수 시 본인인증 절차의 경우 휴대폰인증과 I-PIN 본인인증
  절차가 있으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 하실 경우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3 [계정] 회원 탈퇴 취소 시 [본인인증] 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 신청 이후 15일안에 탈퇴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탈퇴 신청 취소 시 반드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만 정상적으로
탈퇴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절차의 경우 휴대폰인증과 I-PIN 본인인증 절차가 있으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 하실 경우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4 [계정] 회원 탈퇴 시 [본인인증] 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 절차는 반드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만 탈퇴신청이 됩니다.

본인인증 절차의 경우 휴대폰인증과 I-PIN 본인인증 절차가 있으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 하실 경우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