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전체 > ( 262건)
게임이용 > BEST
Q91 [데카론] 코스튬이 거래가 안되요!
A

현재 판매되고 있는 코스튬 아이템은 거래가 가능한 아이템과 귀속 아이템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이중 예복/모험가 시리즈 아이템은 귀속아이템이며, 상점 및 거래를 이용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아이템을 구매시 안내 문구를 잘 확인하신 후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Q92 [데카론] 재성장 시리즈 아이템이 사용되질 않아요!
A

재성장 시리즈 아이템은 케릭터가 착용한 아이템을 모두 착용 해제를 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착용 해지 항목
- 무기 슬롯 1/2, 방어구, 방어구 보조, 코스튬, 성장 아이템, 캐릭터 날개, 펫, 이동수단,
귀걸이, 반지/목걸이, 팔찌, 벨트

Q93 [데카론] 각성/영원의 오카리나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펫 부화 후 30일이 경과하면 수면 상태로 변경되며, 펫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각성/영원의 오카리나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오카리나 아이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면 중인 펫을 착용 해지하여 캐릭터
인벤토리로 이동하면 오카리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각성의 오카리나를 사용하면 30/100일 동안 펫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영원의 오카리나를 사용하면 영구적으로 펫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영원의 오카리나는 이벤트 등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Q94 [데카론] 서약의 인장 아이템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이용한 캐릭터 이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전할 캐릭터가 존재하는 계정으로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구입 후
서약의 인장을 이전할 캐릭터가 아닌 다른 캐릭터의 인벤토리로 수령합니다.

2.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구매한 다음날 오전 09시에 홈페이지 > 아이템샵 >
프리미엄 서비스 > 캐릭터 이전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캐릭터 이전 서비스 페이지 이동시 계정 명의자와 동일한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을 이용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3. 이전할 캐릭터가 있는 서버군을 선택하신후 나타나는 캐릭터 리스트 우측에 있는
이전 승인 버튼을 클릭하여 거래 가능 상태로 변경합니다.

4. 웹 인증이 완료되면 게임내에서 캐릭터 이전이 가능하게 되며, 이전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수령한 캐릭터(중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니다.

※ 캐릭터 이전은 아르데카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5. 중개 캐릭터는 구입한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헬멧 상단 슬롯중 첫번째 슬롯에
착용하고, 인수 캐릭터(캐릭터가 이전될 계정 내 캐릭터)의 캐릭터 메뉴에서
캐릭터 이전을 클릭합니다.

6. 인수 캐릭터가 캐릭터 이전 신청을 승인하면 캐릭터 이전 거래창이 나타나며,
중개 캐릭터는 드랍 리스트에서 이전할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7. 중개/인수 캐릭터가 승인 및 확인 절차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게임이 종료되며,
캐릭터 이전이 완료됩니다.
Q95 [데카론] 캐릭터 이름 변경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A

캐릭터 이름 변경 아이템은 육성중이던 캐릭터를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아이템 사용 후 재 접속 이후에 변경 된 캐릭터 이름이 적용되며 동일 서버내의 다른 캐릭터가

사용중인 이름으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아이템샵->프리미엄 서비스->캐릭터 이름 변경서비스 아이템을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Q96 [계정] 캐릭터 이전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캐릭터 이전 사용시 웹[홈페이지]로 본인 인증이 불가능하실 경우
Q&A 문의 -> 데카론 -> 아이템샵 -> 아이템구매 카테고리를 선택하시어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캐릭터 이전에 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문의접수 시 본인인증 절차의 경우 휴대폰인증과 I-PIN 본인인증
  절차가 있으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 하실 경우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97 [계정] 통합 계정은 총 몇개의 계정까지 생성 가능 한가요?
A

1인(동일명의)를 이용하여 총3개의 계정을 보유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계정 생성은 회원가입 시 현재 생성 되어 있는 계정 목록을 통하여, 
추가 계정 생성 여부를 확인(최대3개 생성가능)  하신 뒤에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서 가입을 진행 하시면 되오니, 이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98 [계정] 회원 탈퇴 취소 시 [본인인증] 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 신청 이후 15일안에 탈퇴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탈퇴 신청 취소 시 반드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만 정상적으로
탈퇴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절차의 경우 휴대폰인증과 I-PIN 본인인증 절차가 있으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 하실 경우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99 [계정] 회원 탈퇴 시 [본인인증] 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 절차는 반드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만 탈퇴신청이 됩니다.

본인인증 절차의 경우 휴대폰인증과 I-PIN 본인인증 절차가 있으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 하실 경우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100 [부모전용] 미성년자의 경우 캐쉬 이용의 제한이 있나요?
A 만 20세 미만일 경우 법정 대리인(부모)의 동의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데카론 모든 결제 수단 이용 시 유료결제 동의가 필요합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