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전체 > ( 262건)
게임이용 > BEST
Q101 [부모전용] 보호자 동의를 받았는데도 캐쉬를 충전할 수가 없어요
A

기존에 보호자의 유료 서비스 결제 동의를 받았는데도 캐쉬 충전이 되지 않는다면,
보호자의 재요청으로 인해 결제 동의가 취소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보호자 동의를 다시 요청 하시거나 [고객지원]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Q102 [부모전용] 보호자 결제 동의 방법에 대해 알려 주세요.
A

만 20세 미만 회원님들께서 캐시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캐시 충전을 진행하시면 휴대폰/아이핀 인증을 통하여 법정대리인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이를 완료하면 정상적으로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Q103 [부모전용] 기존 계정에 만15세 미만 부모동의를 받았는데 추가계정 생성 시 다시 받아야 하나요?
A 만 15세 미만 사용자의 경우 이전 보유계정에 부모동의를 받았다 하더라도
이는 계정단위로 동의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추가로 계정을 생성하실 경우에도
역시 보호자 절차를 거쳐 동의를 받으셔야만 이용가능 합니다.
Q104 [부모전용] 만15세 미만인 경우 보호자 동의는 어떻게 받나요?
A

만 15세 미만인 경우에는 반드시 보호자의 동의 절차를 거쳐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하고자 하는 본인과 보호자의 정보를 입력한 후,
아래 동의 방법으로 보호자 동의를 완료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보호자 동의방법은 본인인증(휴대폰/I-PIN)을 통해 가능합니다.

Q105 [캐쉬관련] 인터넷 옵션에서 팝업설정이 계속 차단으로 설정됩니다.
A

팝업 차단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 충전하기가 원할하게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팝업 설정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어 > 도구 > 팝업 차단 부분을 해지 하신 후
[임시 허용]이 아닌 [항상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인터넷 팝업 설정이 계속 팝업 차단으로 되실 경우 아래의 설정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항  목 ]]

인터넷 익스플로어 -> 도구(T)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설정을 클릭하신 후
*.gamehi.co.kr

위에 기재한 주소를 복사하여 “ 허용할 웹 사이트 주소”에 입력 하신 후 [추가]
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106 [캐쉬관련] 결제진행이 되지 않습니다.이에 대한 먼저 확인해야 할 사항
A

안녕하세요. NEXON GT 입니다.

홈페이지 결제하기를 통해 진행을 하는 결제 부분에 오류가 발생이 되어 원할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팝업 차단 되어 있는지 확인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과 activex컨트롤 설치가 되지 않을 경우 원할하게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사오니 팝업 차단 부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  확인은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를 클릭 하시면 하단에 팝업 차단에 대한 체크 사항이 있사오니 해당 사항을 체크하신 후 [인터넷옵션]에서 [쿠키삭제/파일]삭제도 함께 하신 후 재부팅을 하여 주시면 결제하는 부분에서 오류 발생이 해결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107 [캐쉬관련] 컬쳐랜드에서 문화상품권을 구매했는데 충전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데카론 결제 방법중 [문화 상품권]의 경우 [컬쳐랜드]에서 발급된 상품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화 상품권]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아래 기재하여 드리는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컬쳐랜드]에서 발급된 상품권인지 확인하고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문화상품권
충전을 진행합니다.

데카론 홈페이지 > 충전하기 > 문화상품권 항목을 이용하여 데카론 캐쉬 결제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http://www.cultureland.co.kr/)문화상품권판매 및 M cash 충전 업체
컬쳐 랜드 고객센터 : 1577-2111

Q108 [캐쉬관련] 미성년자 결제 시 부모님의 동의를 받아야 하나요?
A

만 20세 미만 회원님들께서 데카론 캐시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데카론 캐시 충전을 진행하시면 휴대폰/아이핀 인증을 통하여
법정대리인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이를 완료하면 정상적으로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Q109 [캐쉬관련] 다른 계정으로 충전한 캐쉬를 이동할 수 있나요?
A

데카론은 한번 결제 진행이 되어 완료가 될 경우 다른 계정으로 캐쉬를
이동/양도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만약, 이동을 원하실 경우 환불/취소를 신청 하신 후 재 충전을 하여 원하시는
계정으로 충전 하시는 방법 이외의 이동 조치는 불가합니다.

Q110 [캐쉬관련] 환불을 하고 싶어요. 신청 및 절차가 궁금합니다.
A

데카론 캐시 환불의 경우 아래와 같이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셔야지만, 환불신청 접수 처리가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하를 참고 바랍니다.

** 환불신청하는 방법 **

  1.환불신청서 작성
    [데카론 캐시 환불 신청서 다운받기]

  2.가입자통장사본,가입자신분증 (가입자 본인만 환불 신청이 가능)

  3.환불신청서 및 본인확인서류를 팩스로 발송 (팩스번호 02-2194-9799)


■ 데카론 환불 요청시 참고사항

 ① 환불 수수료

    - 10,000원 이상 : 환불 신청 금액의 10% 수수료 부과

    - 10,000원 미만 : 환불 신청 금액에 관계없이 1,000원의 수수료 부과

    - 1000원 이하는 환불 불가


 ② 결제 수단 중 환불 불가 항목

    - 문화상품권/게임문화상품권/틴캐시/도서문화상품권/틴캐시/에그머니(구 GT카드),
      해피머니 상품권, 편의점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 보너스 캐시

    - 결제 도용 등과 같이 불법으로 충전된 캐시 

    - 버그나 시스템 장애등의 사유로 비정상적으로 충전된 캐시

    - 회사와 제휴관계에 있는 제 3자로부터 제휴 이벤트 등을 통해 제공받은 캐시


환불은 서류가 정상접수 되어야 처리가 가능하고 다소 지연이 될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