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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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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용 > BEST
Q261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후 게임 접속시 “재접속 중입니다. 접속에....” 라는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A

동일한 계정을 다른 사람이 사용중일 경우 이와 같은 문구가 출력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과 관련된 2차적인 문제가 발생될 수도 있으므로, 계정의 비밀번호
및 개인정보를 본인만 알 수 있도록 변경을 진행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다만, 이전의 접속된 계정의 비정상적인 종료가 진행된 경우이거나 또는,
게임 종료 후, 2분안에 접속을 재시도 할 경우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종료 시에는 캐릭터를 안정한 장소로 이동하신 후, 정상적으로 게임종료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재접속 중입니다. 접속에 최대 5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와 같은 메세지가 출력될 경우 5분 이내에 접속이 진행되오니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두 사항을 확인하신 후, 5분이 지난 후에도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게임 로그인 시 데이터의 오류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데카론 홈페이지> Q&A문의 >
설치 / 실행 > 접속장애 카테고리를 이용하시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262 [데카론] 데카론 실행 시 비정상 접속 오류현상 및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하여 현재 상태를 서버에 보냅
A

게임 이용중 데카론 프로그램이 비정상접속 종료가 발생되거나 또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 과

같은 오류 안내 메세지가 출력될 경우에는 PC에 따른 환경이 사용자마다 다를 수 있어 원인발생이

모두 동일하다고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데카론은 홈페이지 Q&A 의 문의접수를 통하여 회원님들과의 피드백을 통한 점진적인 문제 해결

방안을 제시하여 드리고 있으며, 우선적으로는 아래 안내사항에 따른 기본적인 확인을 조치하실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바이러스 / 악성코드 / 백도어 프로그램 / 유해프로그램 / 불법프로그램 검역

   바이러스 /해킹툴 / 악성코드 / 유해프로그램 / 불법프로그램 등은 본인이 설치하지
   않을 경우에도 PC에 설치될 수 있으며, PC의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보유하신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시어, 모든 파일 및 모든 디스크 검사를 진행하시고
   반드시 PC 검역 이전에는 백신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백신프로그램의 여러종류를 검사실행 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만일, PC에 유해프로그램(자동사냥 프로그램 포함)이 발견된 경우에는 제어판에서
   실행파일에 대한 설치 해제 및 해당 폴더까지 삭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데카론 설치 파일의 손상 등으로 인한 재설치 진행.

   윈도우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데카론 삭제하시고
   아래 데카론이 설치되었던 폴더까지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데카론 설치 시 경로를 변경하지 않을 경우입니다. 경로를 변경하셨다면
       지정하여 설치한 데카론 폴더를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데카론 : C:\GameHI\Dekaron
    * 피망 데카론 : C:\Program Files\neowiz\Dekaron
    * 플레이넷 데카론 : C:\Playnet\Dekaron

    데카론 삭제 이후 데카론 홈페이지 > 자료실 >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풀버전으로 설치합니다.

 

3. 데카론이 설치된 하드 여유 공간이 1GB 이상 확보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유 공간이 부족할 경우에는 원활한 게임 이용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사용하시는 PC의 최신 드라이버 설치 및 확인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 메인보드 드라이버 / DirectX 9.0C 이상 버전 설치
    등의 최신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래픽 / 사운드 카드 최신 드라이버 및 DirectX 9.0C 버전은 데카론 홈페이지 > 자료실
    > 게임클라이언트 란을 통하여서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관련 사이트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드린 사항으로도 문제 해결이 불가하실 경우에는 데카론 홈페이지 > 고객지원 > Q&A > 시스템
카테고리를 이용하시어 “사양체크”를 클릭하신 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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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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