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전체 > ( 8건)
게임이용 > BEST
Q1 [부모전용] 보호자 결제 동의 방법에 대해 알려 주세요.
A

만 20세 미만 회원님들께서 캐시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캐시 충전을 진행하시면 휴대폰/아이핀 인증을 통하여 법정대리인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이를 완료하면 정상적으로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Q2 [캐쉬관련] 결제진행이 되지 않습니다.이에 대한 먼저 확인해야 할 사항
A

안녕하세요. NEXON GT 입니다.

홈페이지 결제하기를 통해 진행을 하는 결제 부분에 오류가 발생이 되어 원할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팝업 차단 되어 있는지 확인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과 activex컨트롤 설치가 되지 않을 경우 원할하게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사오니 팝업 차단 부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  확인은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를 클릭 하시면 하단에 팝업 차단에 대한 체크 사항이 있사오니 해당 사항을 체크하신 후 [인터넷옵션]에서 [쿠키삭제/파일]삭제도 함께 하신 후 재부팅을 하여 주시면 결제하는 부분에서 오류 발생이 해결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3 [캐쉬관련] 미성년자 결제 시 부모님의 동의를 받아야 하나요?
A

만 20세 미만 회원님들께서 데카론 캐시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데카론 캐시 충전을 진행하시면 휴대폰/아이핀 인증을 통하여
법정대리인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이를 완료하면 정상적으로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Q4 [캐쉬관련] 모바일 결제 캐쉬 충전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충전하기 > 휴대폰 선택 > 금액 설정 > 모빌리언스 결제 현황
기재사항 작성 > 휴대폰 으로 승인인증 번호 발송 > 발송된 승인인증 번호를 등록하여
기재하시면 원할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휴대폰 월이용 금액한도는 통신사별로 다르게 측정되어 있습니다.

이외의, 모바일 결제 중 [폰빌]의 경우 [KT가정용 유선전화]에서만 결제가 가능하며,
충전 방법은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충전하기 > 폰빌 선택 > 금액 설정 >
가입결제자 정보 입력 > 결제 요청 > 기재한 전화 번호로 연결 > 유선상 안내된
인증번호 4자리 작성 > 완료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충전이 됩니다.
 

Q5 [캐쉬관련] OK캐쉬백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데카론 입니다.

데카론은 현재 충전 방법에 있어 [OK캐쉬백]으로 충전하는 방법은 설정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추후, 적용이 되어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데카론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변경된 충전 방법과 이용 안내를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으며, 현재는 다른 충전 방법으로 충전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6 [캐쉬관련] 휴대폰으로 캐쉬 결제를 시도 하는데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A

결제 방법 중 휴대폰으로 결제를 이용하실 경우 충전하실 휴대폰으로 승인[인증]번호를
받으신 후 홈페이지 승인[인증]번호 작성란에 기재를 하여 주셔야 합니다.

승인[인증]번호가 발급이 되지 않을 경우 정확한 휴대폰 번호를 기재 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일부 통신사 회신 및 폭주로 인해 일부 문자 발송이 지연될수 있사오니,
기존 승인번호를 배제하시고 새로 재 전송을 선택 하신 후 발송된 승인[인증]번호를
등록하여 충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통신사로 문의를 하신 후 사용 한도 금액을 확인하여 결제 가능여부 금액이
맞는지 추가 확인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7 [캐쉬관련] 결제 완료 후 캐쉬가 충전되지 않아요. 왜이러죠?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시내역조회 > 충전 조회을 통하여
충전되어 있는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캐쉬를 충전하였으나, 충전금액이 정확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및
게임을 로그아웃 하신 후 다시 로그인하여 충전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30분 ~ 1시간 정도 지연되어 적용이 될수 있으며, 이후에도 충전되지 않을 경우
번거롭더라도 고객 지원 센터로 문의를 하신 후 충전된 내역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하이 고객 지원 센터]]
 
상담 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30분,
            토,일/공휴일 => 휴무     
전화 번호 : 1566 -0759 [국번없이]
 
상담이 진행중일 경우 바로 안내가 되지 않고 지연될수 있습니다.
Q8 [데카론] 인터넷에서 결제진행되지 않습니다.이에 대한 먼저 확인해야 할 사항
A 데카충전시의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신다면 아래의 사항을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데카론 홈페이지가 "팝업허용"으로 되어 있어야 한다.
2.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OS 최적화를 진행한다.
3.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파일삭제]를 실행한다.
4. 인터넷 옵션 - 일반 - 임시인터넷파일 - 설정 - 자동으로 설정한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