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검색결과 21건 (전체) (보안)
전체 > ( 21건)
게임이용 > BEST
Q1 [보안관련] M-보안카드 신청 시 “보안카드 고유번호를 바르게 입력해 주세요” 가 출력됩니다.
A

M-보안카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보안카드를 발급받으신 후, 해당 이메일에 발송된
보안카드를 이용하여 최초 인증을 진행하시어야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발급받은 보안카드의 우측 상단에 기재되어 있는 4개의 숫자가 4묶음으로 되어 있는 총 16개의
숫자는 보안카드 고유번호로써, 이를 정확하게 입력하신 후, 요청하는 보안카드 코드에 정확한
앞/뒤, 뒤/뒤, 뒤/앞, 앞/뒤의 랜덤한 요청 보안카드 코드 번호를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됩니다.

만일, 보안카드 발급 시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여러개의 이메일로 보안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에는 최종으로 발급을 신청한 이메일 주소에서 M-보안카드를 이용하여 보안카드 최초 인증을
등록해 보시기 바랍니다.

Q2 [보안관련] M-보안카드는 1계정당 1매만 발급되나요?
A

M-보안카드는 1개의 계정당 1매만 발급됩니다.

따라서, 1개의 명의로 가입된 데카론 계정 2개 이상에 모두 M-보안카드 적용을 원하시는 경우,
각 계정당 M-보안카드 사용 신청을 별도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발급된 M-보안카드가 2개 이상인 경우이거나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2개 이상의 M-보안카드를
발급 받으셨을 경우, 인쇄 또는 별도의 저장등을 통하여 혼동이 되지 않도록 사용하시길 권유드립니다.

Q3 [보안관련] 다른 사이트에서 U-OTP 사용자는 M-보안카드를 사용할 수 없나요?
A

타사에서 제공하는 U-OTP에 가입을 하신 것과 데카론 계정으로 M-보안카드를 신청하시는 것은 무관합니다.

타사에서 가입된 U-OTP 는 타사 계정으로 해당 타사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위하여 사용되는 보안 서비스 이며,
데카론에서 가입된 계정으로 이중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U-OTP+ 서비스 또는 M-보안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4 [보안관련] U-OTP+ 사용자 입니다. M-보안카드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데카론은 개인정보 이중 보안 서비스로, M-보안카드와 U-OTP+ 2개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계정당 1개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이용하시는 계정이 이미 U-OTP+ 를 사용하시고 계시다면
M-보안카드 보안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U-OTP+ 를 해지하신 후 다시 M-보안카드를
가입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OTP+ 를 가입해지 하신 후, 아래 절차에 따라 M-보안카드 가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가입경로 >

데카론 홈페이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M-보안카드 가입하기 > 가입하기 에서 가입.


< 가입절차 >

1.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2.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M-보안카드 가입하기 > "가입하기” 클릭

3. 이용약관 동의

4. 본인확인 : 휴대폰 또는 i-PIN 을 이용한 본인 확인

5. 이메일 주소확인 및 발송 :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

6. 보안카드 인증등록 :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M-보안카드 인증번호 등록

7. 가입완료


가입절차는 가이드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M-보안카드 주의사항 >

※ 발급된 보안 카드는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해주십시오.
※ 발급된 보안 카드는 [인쇄] 사용을 권장합니다.
※ 이중 보안 서비스는 U-OTP+ 와 M-보안카드 중 한 가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방식은 휴대폰 / i-PIN 만이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하실 경우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5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재발급 받고 싶습니다.
A

M-보안카드를 이미 사용중이신 경우에는 M-보안카드 해지 이후 가입을 통하여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M-보안카드 해지와 가입에 대한 절차는 게임하이 홈페이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고객지원센터 > FAQ > 보안관련 > M-CARD 항목에서 검색을 통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6 [보안관련] M-보안카드에 가입할 수 있는 아이디는 몇 개 인가요?
A

M-보안카드는 1개의 계정당 1매만 발급됩니다.

회원님께서 생성하신 1개 이상의 계정에 M-보안카드를 모두 적용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각각의 계정으로 M-보안카드를 따로 신청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7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해지하였는데 자꾸 이미 가입이 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A

데카론에 보유하고 있는 계정이 1개 이상이신 경우에는 M-보안카드를 신청한 아이디를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한 후 새로 브라우저를 오픈하시어
데카론 홈페이지에서 해지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셨는지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위 확인 이후에도 문제해결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데카론 고객센터 > Q&A 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8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발급받은 이메일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A

발급받은 M-보안카드는 인쇄 또는 저장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비밀번호의 분실 사항은 해당 이메일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9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이용하는데, 자꾸 인증번호 오류라 뜹니다.
A

M-보안카드 신청시에는 회원님의 이메일로 M-보안카드가 발송이 됩니다.

M-보안카드를 여러번 발급 받으신 경우
예전에 발급받은 M-보안카드의 코드표를 입력하시면 인증이 되지 않으니
최종으로 발급받은 M-보안카드의 코드표 숫자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두번 발급 받은신 경우 두번째 발급받은 코드표의 숫자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최종으로 발급을 요청한 이메일을 분실하셨거나, 인증번호 오류가 지속적으로
해결되지 않으신 경우에는 M-보안카드 해지 이후 재발급을 받아 이용해 주시길 권유드립니다.
 

Q10 [보안관련] 이메일 주소를 분실하였습니다. M-보안카드 재발급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A

M-보안카드는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를 통하여 지급되므로, 반드시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정확한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이메일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에 신규 가입으로 이메일을 생성하시거나, 분실 시에는
해당 업체를 통하여 본인의 계정과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시어 M-보안카드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2 3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