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데카론 > 아이템샵( 31건)
게임이용 > BEST
Q1 [데카론] 청약 철회하면 아이템 구매한 캐시는 언제 지급되나요?
A 청약 철회가 완료되면 캐시 인벤토리 내 요청 아이템이 삭제되며,
철회 즉시 아이템을 구매한 캐시로 환불 조치됩니다.

요청 아이템이 삭제되었지만 아이템 구매 캐시가 환불되지 않았다면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하시거나, 클라이언트를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한번 게임에 접속하여 환불 조치된 캐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재로그인 및 클라이언트 재실행 이후에도 환불된 캐시가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데카론 홈페이지 > 고객센터 > Q&A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2 [데카론] 구매하려던 아이템이 아닌 다른 아이템을 구매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A

구매한 캐시 아이템 중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은 캐시 인벤토리 내
아이템에 한해서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청약 철회는 데카론 홈페이지 > 고객센터 > Q&A 문의를 통해 청약 철회 접수가
가능하며, 아래 양식에 따라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명:
* 서버군:
* 청약 철회 요청 아이템:
* 청약 철회 요청 사유:

Q3 [데카론] 각성/영원의 오카리나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펫 부화 후 30일이 경과하면 수면 상태로 변경되며, 펫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각성/영원의 오카리나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오카리나 아이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면 중인 펫을 착용 해지하여 캐릭터
인벤토리로 이동하면 오카리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각성의 오카리나를 사용하면 30/100일 동안 펫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영원의 오카리나를 사용하면 영구적으로 펫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영원의 오카리나는 이벤트 등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Q4 [데카론] 서약의 인장 아이템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이용한 캐릭터 이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전할 캐릭터가 존재하는 계정으로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구입 후
서약의 인장을 이전할 캐릭터가 아닌 다른 캐릭터의 인벤토리로 수령합니다.

2.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구매한 다음날 오전 09시에 홈페이지 > 아이템샵 >
프리미엄 서비스 > 캐릭터 이전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캐릭터 이전 서비스 페이지 이동시 계정 명의자와 동일한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을 이용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3. 이전할 캐릭터가 있는 서버군을 선택하신후 나타나는 캐릭터 리스트 우측에 있는
이전 승인 버튼을 클릭하여 거래 가능 상태로 변경합니다.

4. 웹 인증이 완료되면 게임내에서 캐릭터 이전이 가능하게 되며, 이전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수령한 캐릭터(중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니다.

※ 캐릭터 이전은 아르데카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5. 중개 캐릭터는 구입한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헬멧 상단 슬롯중 첫번째 슬롯에
착용하고, 인수 캐릭터(캐릭터가 이전될 계정 내 캐릭터)의 캐릭터 메뉴에서
캐릭터 이전을 클릭합니다.

6. 인수 캐릭터가 캐릭터 이전 신청을 승인하면 캐릭터 이전 거래창이 나타나며,
중개 캐릭터는 드랍 리스트에서 이전할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7. 중개/인수 캐릭터가 승인 및 확인 절차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게임이 종료되며,
캐릭터 이전이 완료됩니다.
Q5 [데카론] 캐릭터 이름 변경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A

캐릭터 이름 변경 아이템은 육성중이던 캐릭터를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아이템 사용 후 재 접속 이후에 변경 된 캐릭터 이름이 적용되며 동일 서버내의 다른 캐릭터가

사용중인 이름으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아이템샵->프리미엄 서비스->캐릭터 이름 변경서비스 아이템을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Q6 [데카론] 자동 포션 구매를 하였는데 적용이 안되요!
A

설정된 값에 자동으로 사용되는 포션 아이템은 아이템명 머릿말에 [슈퍼]가 있는
포션 아이템만 적용됩니다.

게임 옵션 설정(단축키 Esc) > 기타 탭에서 [자동 적용하기] 항목을 체크 후, 포션이
사용될 수치를 슬라이드바로 설정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구매한 포션 아이템을 소모성 아이템 단축 슬롯(F1~F10) 중 원하는
위치에 등록하면 HP/MP가 설정된 값 이하가 되면 등록된 포션이 사용됩니다.

※ 동일 종류 포션을 등록할 경우 수([낮음] F1 <<<< F10 [높음])가 낮은 곳에 등록한
포션이 먼저 사용됩니다.

Ex) F1과 F5에 모두 HP 포션을 등록한 경우 F1에 등록한 포션이 먼저 사용됩니다.

Q7 [데카론] 마스터의 실수 사용 후에도 변화가 없어요!
A

데카 아이템 [마스터의 실수] 경우 구매를 한 후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할 경우 아이템이

소멸되면서 스킬 초기화 횟수를 초기화 합니다.

마스터의 실수를 사용한다 하더라도 이미 습득한 스킬이 초기화 되는 것은 아니며,

스킬 초기화를 할수 있는 누적 횟수만 초기화되며, 마스터의 실수 아이템을 사용후에는

반드시 다시한번 스킬 NPC와 대화를 통하여 “스킬포인트 초기화”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Q8 [데카론] 이동 수단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획득한 이동 수단을 착용(인벤토리 최상단 슬롯 중 4번째) 후 소환(단축키 J)하여 탑승합니다.

이동수단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아르데카 지역 세르지오 NPC가 판매하는 신속의 상자를 사용하여 획득

2. 신속의 잔해를 30개 모아 사용하여 획득
- 신속의 잔해는 신속의 상자를 사용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등을 통해 제공되는 보상에서 획득

획득한 이동 수단은 신속의 결정 아이템으로 상급 이동 수단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신속의 결정은 사용하지 않는 이동 수단을 이동수단 관리창(단축키 Ctrl + J)에서
결정화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이동 수단 등급에 따라 지급되는 수량이 달라집니다.

이동수단 관리창(단축키 Ctrl + J)에 진화할 이동 수단과 신속의 결정을 등록한 후
진화 버튼을 클릭하면 진화에 사용한 재료 이동 수단의 상급 이동 수단이 지급됩니다.

Q9 [데카론] 사용 후 남은 아이템은 환불이 불가능 하나요?
A

캐시 인벤토리에서 회수하여 사용한 아이템은 환불 조치가 불가능합니다.

단,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은 캐시 인벤토리 내 아이템은
청약 철회할 수 있으며, 청약 철회 시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한
캐시로 모두 돌려드립니다.

Q10 [데카론] 아이템 중 묶음 판매 아이템은 따로 분류가 안되나요?
A

데카 아이템중 수량이 적용되어 있는 묶음 아이템은 분류가 되지 않습니다.

구매 후 사용 하시면 남은 횟수는 작은 숫자로 분류가 되며, 남은 횟수를

모두 사용하실 경우 자동 소멸이 됩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2 3 4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