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시내역조회 > 충전 조회을 통하여
충전되어 있는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캐쉬를 충전하였으나, 충전금액이 정확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및
게임을 로그아웃 하신 후 다시 로그인하여 충전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30분 ~ 1시간 정도 지연되어 적용이 될수 있으며, 이후에도 충전되지 않을 경우
번거롭더라도 고객 지원 센터로 문의를 하신 후 충전된 내역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데카론 고객 지원 센터]]
상담 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30분,
토,일/공휴일 => 휴무
전화 번호 : 1566 -0759 [국번없이]
상담이 진행중일 경우 바로 안내가 되지 않고 지연될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