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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데카론 > BEST( 147건)
게임이용 > BEST
Q1 [데카론] 피망 사이트를 통하여 충전한 캐시도 피망 데카론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피망 사이트에서 충전을 진행하신 캐시의 경우 피망 데카론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며,
피망 데카론 홈페이지 -> 아이템샵 -> 충전하기를 통해 캐시충전을 진행하셔야 데카론과
관련된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피망 사이트 캐시 환불의 경우 피망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셔야 하는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Q2 [데카론] 동일 계정 이중 접속으로 인해...메세지 출력되면서 접속이 안되요.
A 데카론 이용 중 비정상 종료 현상이 발생 되었을 경우,
캐릭터의 정보를 저장하는 중 다시 접속을
시도하실 때 안전한 정보 저장을 위하여 출력되는 메시지 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현재 실행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를 모두
종료하신 후 약 20분뒤에 재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안내드린 사항을 진행하신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다시한번 Q&A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3 [데카론] 동일 계정 이중 접속으로 인해...메세지 출력되면서 접속이 안되요.
A

회원님께서 문의주신 접속장애 사항의 경우 데카론 이용 중 비정상 종료
현상이 발생 되었을 경우, 캐릭터의 정보를 저장하는 중 다시 접속을
시도하실 때 안전한 정보 저장을 위하여 출력되는 메시지 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현재 실행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를 모두
종료하신 후 약 20분뒤에 재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안내드린 사항을 진행하신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다시한번 Q&A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4 [데카론] 아이템 분해는 무엇인가요?
A

아이템 분해는 "각인 옵션"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영혼석 아이템을
획득하는 기능입니다.
 
영혼석 추출 시 분해망치 1개가 소모되며, 추출되는 영혼석 레벨은 아이템의
착용 레벨, 강화 수치, 옵션 등급, 소켓수에 영향을 받습니다.

분해망치는 특정 인던 최종 보스 몬스터가 높은 확률로 분해망치 1개를 드랍합니다.

※ 균열의 마법진 A랭크/심층부, 크레스포의 보물, 퀼루에 라이아나, 움바르 은신처,
카론의 파편, 카론의 파편 S랭크, 어둠의 결계, 마력의탑 5층, 바즈의 유적, 루드니의 유적,
엘론옴, 세이크리드 클로, 파브닐의 둥지, 피톤내성, 엘레그호스,드라비스 비밀통로
 
분해에 사용된 아이템은 소멸하니, 중요한 아이템이나 착용해야 하는
장비를 분해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5 [데카론] 각인 시스템이란 무엇인가요?
A

[ 매직 / 노블 / 디바인 노블 ] 옵션 이외에 최대 3개의 각인 옵션을
추가하여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영혼석을 이용한 아이템 각인에 성공하셨을 경우 아이템 정보 하단에
"각인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최대 3개의 옵션을 각인하실 수
있습니다.
 
3개의 각인 옵션이 추가된 아이템에 각인을 시도하면 3개 옵션이 모두
랜덤하게 변경되며, 각인 진행 중 실패할 경우 별도의 패널티는 없지만
각인 시 사용하신 영혼석은 소멸됩니다.

다만 아이템샵에서 구매 가능한 '각인 옵션 자물쇠' 아이템을 사용하실 경우
각인 옵션 중 한가지를 선택하시어 고정시키실 수 있으며, 고정시키는 옵션
개수에 따라 자물쇠 소모 수량이 증가합니다.
(고정시키는 옵션 수량과 동일한 수량의 자물쇠가 소모됩니다.)

Q6 [데카론] 청약 철회하면 아이템 구매한 캐시는 언제 지급되나요?
A 청약 철회가 완료되면 캐시 인벤토리 내 요청 아이템이 삭제되며,
철회 즉시 아이템을 구매한 캐시로 환불 조치됩니다.

요청 아이템이 삭제되었지만 아이템 구매 캐시가 환불되지 않았다면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하시거나, 클라이언트를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한번 게임에 접속하여 환불 조치된 캐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재로그인 및 클라이언트 재실행 이후에도 환불된 캐시가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데카론 홈페이지 > 고객센터 > Q&A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7 [데카론] 구매하려던 아이템이 아닌 다른 아이템을 구매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A

구매한 캐시 아이템 중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은 캐시 인벤토리 내
아이템에 한해서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청약 철회는 데카론 홈페이지 > 고객센터 > Q&A 문의를 통해 청약 철회 접수가
가능하며, 아래 양식에 따라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명:
* 서버군:
* 청약 철회 요청 아이템:
* 청약 철회 요청 사유:

Q8 [데카론] 카모플라쥬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A

카모플라쥬 아이템은 솔로 인스턴스 던전 중 인던의 초과 레벨 및 추가 입장을 위해 필요한 아이템 입니다.

해당 아이템은 데카론 홈페이지 > 아이템샵 > 웹상점을 통해 구매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카모플라쥬를 사용하더라도 동일 인던은 1일 최대 4회까지만 입장 가능합니다.

솔로 인스턴스 던전 이용과 관련하여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스턴스 던전 이용 가이드 ]

Q9 [데카론] 아이스 캐슬(데드 프론트2)은 무엇인가요?
A

아이스 캐슬은 데카론 영웅들의 협동 및 최강을 가리는 대규모 파티 공략 컨텐츠입니다.

매일 오후 13시, 15시, 18시에 진행되며 하이하프 설원을 통하여 진입할 수 있는
얼어붙은 자의 계곡 지역 내에서 각 캐릭터의 레벨별에 따른 데드프론트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레벨별 입장 NPC ]
[바론] - 머크 71 레벨 ~ 90 레벨
[  얼 ] - 클라우드 91 레벨 ~ 110 레벨
[듀크] - 욘시 111 레벨 ~ 130 레벨
[아크] - 엘리오 131 레벨 ~ 150 레벨
[  둠 ] - 벤슨 151 레벨 ~ 165 레벨
[  헬  ] - 로디오스 166 레벨 ~ 175 레벨
[코어] - 닐슨 176 레벨 이상

아이스 캐슬 참가 신청한 파티 중 선발된 4개 파티는 등급에 따른 NPC 를 통해
아이스 캐슬 지역 내로 진입하며 총 4 개의 파티를 통한 대규모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아이스 캐슬 진행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설명은 데카론 홈페이지 > 가이드홈 >
주요 컨텐츠 > 데드프론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드프론트 가이드 보러가기]

Q10 [데카론] 홈페이지 [GameStart] 클릭 및 패치 이후 [XIGNCODE3]가 응답이 없다며 게
A

데카론 홈페이지 [GameStart] 클릭 및 패치 후 아래와 같은 증상으로 게임
실행이 되지 않으실 경우 Windows 시스템 파일 중 [lpk.dll] 파일 감염으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 [lpk.dll] 손상 시 발생 데카론 실행 장애 증상

    1. 홈페이지 [GameStart] 클릭 및 패치 후 [XIGNCODE3]이 [응답없음]
       으로 멈추는 증상

    2. 홈페이지 [GameStart] 클릭 및 패치 후 [XIGNCODE3]이 나타났다
       순간적으로 사라지고 클라이언트가 실행되지 않는 증상

위의 증상으로 인하여 게임 실행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 조치 방안을 참고
하여 진행 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lpk.dll] 파일 감염 여부 확인 및 조치방안

   1. [C:\WINDOWS\system32] 폴더에서 [lpk.dll] 파일을 찾습니다.

   2. [lpk.dll] 파일 우클릭 후 [속성] 클릭하여 파일 크기를 확인합니다.
      * 정상 파일 크기 - 22,016 바이트
      * 감염 파일 크기 - 33,593,490 바이트

      ※ 시스템에 따라 파일 크기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감염된 [lpk.dll] 파일의 확장자를 변경합니다.
      ① [lpk.dll] 파일 우클릭 후 [이름바꾸기]를 클릭
      ② 파일명을 [lpk.dll_]로 변경 후 엔터키 입력

   4. 활성화된 모든 창을 닫은 후 PC를 재부팅합니다.

   5. [1], [2]번 방법을 통해 정상 [lpk.dll] 파일 생성 여부를 확인합니다.

※ [lpk.dll] 파일 감염은 Windows 보안 패치 및 Adobe Flash Player
    취약점을 이용하여 감염되며, 다음을 통해 PC 시스템 보안을
    강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 Windows 보안 패치(http://windowsupdate.microsoft.com/)
    *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http://get.adobe.com/kr/flashplayer/)
    * 백신 프로그램 업데이트 및 하드디스크 전체 영역 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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