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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계정 > BEST( 16건)
게임이용 > BEST
Q1 [계정] 개명을해서 본인인증이 진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개명을 하신 경우 개명신청을 접수하셔야
확인 후 성함을 변경해 드리며 변경 이후
정상적으로 본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명신청 방법은 데카론 홈페이지 비로그인 > 고객지원센터 >
Q&A > 비회원서비스 > 개명신청 을 선택하신 후
본인인증을 진행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Q2 [계정] 통합계정이 아닌 다른 사이트 계정 사용자는 계정 관리가 어떻게 되나요?
A 통합 계정이 아닌 다른 사이트(피망)의 계정으로 게임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계정을 생성한 해당 사이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3 [계정] 캐릭터 이전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캐릭터 이전 사용시 웹[홈페이지]로 본인 인증이 불가능하실 경우
Q&A 문의 -> 데카론 -> 아이템샵 -> 아이템구매 카테고리를 선택하시어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캐릭터 이전에 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절차의 경우 휴대폰인증과 신용카드 본인인증 절차가 있으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 하실 경우 신용카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4 [계정] 통합 계정은 총 몇개의 계정까지 생성 가능 한가요?
A

1인(동일명의)를 이용하여 총3개의 계정을 보유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계정 생성은 회원가입 시 현재 생성 되어 있는 계정 목록을 통하여, 
추가 계정 생성 여부를 확인(최대3개 생성가능)  하신 뒤에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서 가입을 진행 하시면 되오니, 이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5 [계정] 회원 탈퇴 취소 시 [본인인증] 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 신청 이후 15일안에 탈퇴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탈퇴 신청 취소 시 반드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만 정상적으로
탈퇴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절차의 경우 휴대폰인증과 신용카드 본인인증 절차가 있으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 하실 경우 신용카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6 [계정] 회원 탈퇴 시 [본인인증] 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 절차는 반드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만 탈퇴신청이 됩니다.

본인인증 절차의 경우 휴대폰인증과 신용카드 본인인증 절차가 있으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 하실 경우 신용카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7 [계정] 계정정보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계정 정보를 변경하실 경우 데카론에서 변경을 하여 드릴 수 있는 항목은 가입된
성함 / 주민번호 및 이메일 주소에 대해서만 수정이 가능 합니다.

그러므로, 변경 가능한 사항 이외에는 홈페이지를 접속 하신 후 로그인 > [마이페이지]로
접속을 하신 다음 직접 개인정보를 수정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8 [계정] 한글 아이디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데카론 회원가입 시 아이디는 한글 아이디가 적용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영문으로
작성해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추후 한글 아이디 부분에 대한 건의를 통해 접수가 될수 있도록 조율을 하도록 하겠으며,
변경된 사항에 대해선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 후 진행을 하겠으며, 현재로써는 한글 아이디
지원이 불가능한점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9 [계정] 법인도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A

데카론 회원가입은 개인 회원으로만 가입 설정이 되도록 적용이 되어 있기 때문에
법인으로는 가입이 되지 않사오니, 번거롭더라도 개인 회원으로 가입하시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10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데카론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해 드리고 있으며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아래 안내 드리는 절차를 진행하시면 쉽게 변경이 가능하오니
아래 안내 드리는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 버튼 클릭 ->
기존 비밀번호 및 신규 비밀번호 입력 -> 변경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진행.

비밀번호 분실로 인해 변경이 불가능 하실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 후 위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찾기를 위한 본인확인 절차 진행 중 휴대폰 본인인증이 어려우시다면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을 참고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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