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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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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01 [캐쉬관련] 모바일 결제 캐쉬 충전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충전하기 > 휴대폰 선택 > 금액 설정 > 모빌리언스 결제 현황
기재사항 작성 > 휴대폰 으로 승인인증 번호 발송 > 발송된 승인인증 번호를 등록하여
기재하시면 원할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휴대폰 월이용 금액한도는 통신사별로 다르게 측정되어 있습니다.

이외의, 모바일 결제 중 [폰빌]의 경우 [KT가정용 유선전화]에서만 결제가 가능하며,
충전 방법은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충전하기 > 폰빌 선택 > 금액 설정 >
가입결제자 정보 입력 > 결제 요청 > 기재한 전화 번호로 연결 > 유선상 안내된
인증번호 4자리 작성 > 완료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충전이 됩니다.
 

Q102 [캐쉬관련] OK캐쉬백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데카론 입니다.

데카론은 현재 충전 방법에 있어 [OK캐쉬백]으로 충전하는 방법은 설정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추후, 적용이 되어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데카론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변경된 충전 방법과 이용 안내를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으며, 현재는 다른 충전 방법으로 충전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103 [캐쉬관련] 휴대폰으로 캐쉬 결제를 시도 하는데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A

결제 방법 중 휴대폰으로 결제를 이용하실 경우 충전하실 휴대폰으로 승인[인증]번호를
받으신 후 홈페이지 승인[인증]번호 작성란에 기재를 하여 주셔야 합니다.

승인[인증]번호가 발급이 되지 않을 경우 정확한 휴대폰 번호를 기재 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일부 통신사 회신 및 폭주로 인해 일부 문자 발송이 지연될수 있사오니,
기존 승인번호를 배제하시고 새로 재 전송을 선택 하신 후 발송된 승인[인증]번호를
등록하여 충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통신사로 문의를 하신 후 사용 한도 금액을 확인하여 결제 가능여부 금액이
맞는지 추가 확인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104 [캐쉬관련] 신용카드를 이용한 캐쉬 충전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충전하기 > 신용카드에서 금액을 설정 하신 후 소지하고 계신
카드 종류 및 카드 번호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한 정보를 차례대로 작성하여 입력을 하실 경우 처리가 완료 됩니다.

단, 일부 신용카드 사에서 신용카드를 이용한 결제 시 한도설정 및 결제제한 정책을
적용하였으며, 이에 대한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적용내용: 해당 카드사별 일일 결제한도 적용

 ■ 카드사별 일일 결제 제한 적용 일정

   * 적용일정 : 2013년 07월 31일 이후
   * 적용카드 :
     - 외환카드 : 1회 5만원 / 1일 4회(1일 최대 10만원)

   * 적용일정 : 2013년 07월 18일 이후
   * 적용카드 :
     - N  H 카드 : 1회 5만원 / 1일 4회

   * 적용일정 : 2012년 09월 27일 이후
   * 적용카드 :
     - 신한카드 : 1일 5만원
     - 롯데카드 : 1회 5만원 / 1일 2회

   * 적용일정 : 2013년 01월 18일 이후
   * 적용카드 :
     - 하나SK카드 : 간편결제 시스템 변경으로 한도 제한 해지

   * 적용일정 : 2012년 12월 20일 오전 00시 이후
   * 적용카드 :
     - KB국민카드 : 1회 5만원 / 1일 4회

   * 적용일정 : 2012년 12월 07일 이후
   * 적용카드 :
     - BC카드 : 1회 5만원 / 1일 4회

   * 적용일정 : 2013년 01월 18일 오후 17시 이후
   * 적용카드 :
     - 현대카드 : 1회 5만원 / 1일 4회

   ※ 결제한도로 결제가 불가능하실 경우 제한 카드사
      이외의 신용카드 또는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105 [캐쉬관련] 제가 구매한 아이템 목록을 알고 싶어요.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시내역조회 > 충전/사용/전체 내역을
당일/금주/당월/1개월/3개월 단위로 구매하신 아이템, 충전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106 [캐쉬관련] 구매/충전 내역이 무엇인가요?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시내역조회 > 충전/사용/전체 내역을
당일/금주/당월/1개월/3개월 단위로 구매하신 아이템, 충전금액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107 [캐쉬관련] 데카론 캐쉬를 충전한 후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A

게임의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프로모션 등으로 발급해 드린 [보너스 데카]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개월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 단, 이벤트 진행사항에 따라 일괄 삭제 기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님께서 직접 충전하신 [데카]의 유효기간은 5년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보너스데카/데카]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동 소멸됩니다.

이외에 탈퇴한 회원은 캐시 서비스 이용약관 제9조 ②항에 따라 처리됩니다.
 

Q108 [캐쉬관련] 결제 완료 후 캐쉬가 충전되지 않아요. 왜이러죠?
A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시내역조회 > 충전 조회을 통하여
충전되어 있는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캐쉬를 충전하였으나, 충전금액이 정확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및
게임을 로그아웃 하신 후 다시 로그인하여 충전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30분 ~ 1시간 정도 지연되어 적용이 될수 있으며, 이후에도 충전되지 않을 경우
번거롭더라도 고객 지원 센터로 문의를 하신 후 충전된 내역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데카론 고객 지원 센터]]
 
상담 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30분,
            토,일/공휴일 => 휴무     
전화 번호 : 1566 -0759 [국번없이]
 
상담이 진행중일 경우 바로 안내가 되지 않고 지연될수 있습니다.
Q109 [계정] 계정정보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계정 정보를 변경하실 경우 데카론에서 변경을 하여 드릴 수 있는 항목은 가입된
성함 / 주민번호 및 이메일 주소에 대해서만 수정이 가능 합니다.

그러므로, 변경 가능한 사항 이외에는 홈페이지를 접속 하신 후 로그인 > [마이페이지]로
접속을 하신 다음 직접 개인정보를 수정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110 [계정] 한글 아이디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데카론 회원가입 시 아이디는 한글 아이디가 적용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영문으로
작성해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추후 한글 아이디 부분에 대한 건의를 통해 접수가 될수 있도록 조율을 하도록 하겠으며,
변경된 사항에 대해선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 후 진행을 하겠으며, 현재로써는 한글 아이디
지원이 불가능한점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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