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전체 > ( 246건)
게임이용 > BEST
Q11 [데카론] 카모플라쥬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A

카모플라쥬 아이템은 솔로 인스턴스 던전 중 인던의 초과 레벨 및 추가 입장을 위해 필요한 아이템 입니다.

해당 아이템은 데카론 홈페이지 > 아이템샵 > 웹상점을 통해 구매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카모플라쥬를 사용하더라도 동일 인던은 1일 최대 4회까지만 입장 가능합니다.

솔로 인스턴스 던전 이용과 관련하여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스턴스 던전 이용 가이드 ]

Q12 [데카론] 아이스 캐슬(데드 프론트2)은 무엇인가요?
A

아이스 캐슬은 데카론 영웅들의 협동 및 최강을 가리는 대규모 파티 공략 컨텐츠입니다.

매일 오후 13시, 15시, 18시에 진행되며 하이하프 설원을 통하여 진입할 수 있는
얼어붙은 자의 계곡 지역 내에서 각 캐릭터의 레벨별에 따른 데드프론트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레벨별 입장 NPC ]
[바론] - 머크 71 레벨 ~ 90 레벨
[  얼 ] - 클라우드 91 레벨 ~ 110 레벨
[듀크] - 욘시 111 레벨 ~ 130 레벨
[아크] - 엘리오 131 레벨 ~ 150 레벨
[  둠 ] - 벤슨 151 레벨 ~ 165 레벨
[  헬  ] - 로디오스 166 레벨 ~ 175 레벨
[코어] - 닐슨 176 레벨 이상

아이스 캐슬 참가 신청한 파티 중 선발된 4개 파티는 등급에 따른 NPC 를 통해
아이스 캐슬 지역 내로 진입하며 총 4 개의 파티를 통한 대규모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아이스 캐슬 진행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설명은 데카론 홈페이지 > 가이드홈 >
주요 컨텐츠 > 데드프론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드프론트 가이드 보러가기]

Q13 [데카론] 홈페이지 [GameStart] 클릭 및 패치 이후 [XIGNCODE3]가 응답이 없다며 게
A

데카론 홈페이지 [GameStart] 클릭 및 패치 후 아래와 같은 증상으로 게임
실행이 되지 않으실 경우 Windows 시스템 파일 중 [lpk.dll] 파일 감염으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 [lpk.dll] 손상 시 발생 데카론 실행 장애 증상

    1. 홈페이지 [GameStart] 클릭 및 패치 후 [XIGNCODE3]이 [응답없음]
       으로 멈추는 증상

    2. 홈페이지 [GameStart] 클릭 및 패치 후 [XIGNCODE3]이 나타났다
       순간적으로 사라지고 클라이언트가 실행되지 않는 증상

위의 증상으로 인하여 게임 실행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 조치 방안을 참고
하여 진행 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lpk.dll] 파일 감염 여부 확인 및 조치방안

   1. [C:\WINDOWS\system32] 폴더에서 [lpk.dll] 파일을 찾습니다.

   2. [lpk.dll] 파일 우클릭 후 [속성] 클릭하여 파일 크기를 확인합니다.
      * 정상 파일 크기 - 22,016 바이트
      * 감염 파일 크기 - 33,593,490 바이트

      ※ 시스템에 따라 파일 크기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감염된 [lpk.dll] 파일의 확장자를 변경합니다.
      ① [lpk.dll] 파일 우클릭 후 [이름바꾸기]를 클릭
      ② 파일명을 [lpk.dll_]로 변경 후 엔터키 입력

   4. 활성화된 모든 창을 닫은 후 PC를 재부팅합니다.

   5. [1], [2]번 방법을 통해 정상 [lpk.dll] 파일 생성 여부를 확인합니다.

※ [lpk.dll] 파일 감염은 Windows 보안 패치 및 Adobe Flash Player
    취약점을 이용하여 감염되며, 다음을 통해 PC 시스템 보안을
    강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 Windows 보안 패치(http://windowsupdate.microsoft.com/)
    *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http://get.adobe.com/kr/flashplayer/)
    * 백신 프로그램 업데이트 및 하드디스크 전체 영역 검사

Q14 [데카론] 대표 캐릭터 설정이 무엇인가요?
A

대표 캐릭터를 설정하실 경우 홈페이지에 게시글 등록시
[작성자] 항목에 [(서버군 이니셜)대표 캐릭터 명]이 표시되는 형식입니다.

※ 한번 대표 캐릭터를 설정하면 설정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 대표 캐릭터를 설정하지 않을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작성자] 항목에
    계정명이 출력됩니다.

Q15 [데카론] 대표 캐릭터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A

대표 캐릭터 설정은 계정내 존재하는 캐릭터만 설정이 가능하며,
설정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후 좌측 상단 로그인창에 [대표캐릭터선택] 버튼을 클릭
2. 캐릭터 목록 중 대표 캐릭터를 선택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설정 완료

※ 한번 대표 캐릭터를 설정하면 설정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 대표 캐릭터는 [대표캐릭터선택] 버턴을 통해 변경 가능 합니다.
※ [캐릭터리스트]의 캐릭터 정보는 2시간 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Q16 [보안관련] 계정 잠금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A

계정 잠금은 다음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계정 잠금 상태라면,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계정잠금 사용중 > [ 해제하기 ] 버튼을 클릭하여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계정 잠금 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을 등록한 회원님의 개인정보로
      등록된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을 이용한 본인 인증 진행 후 해지가 완료됩니다.

Q17 [보안관련] 계정 잠금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A

계정 잠금은 다음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계정잠금 사용 >
      [설정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잠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계정 잠금]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을 통한 본인확인을 진행하시면
      계정 잠금 설정이 완료됩니다.

Q18 [보안관련] 계정 잠금이란 무엇인가요?
A 계정 잠금은 고객님의 신상정보가 타인에 의해 부정하게 사용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 입니다.

계정 잠금을 설정하시면, 고객님의 신상 정보로는 계정 추가
생성이 불가능하며, 게임 및 웹사이트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 고객 계정 보호를 위해 3개월간 미접속 휴면 계정은 자동으로
    계정 잠금이 설정 됩니다.
Q19 [데카론] 파티매칭으로 파티 생성 후 캐릭터 선택창을 통해서 채널이동하면 파티가 해제되요.
A 파티매칭 시스템을 통하여 다른 채널에 있는 회원님들과 파티를 맺으신 후 동일 채널로 모이시기 위해서는
“ESC” 키를 누르시면 나타나는 창에서 [채널 이동]을 클릭하신 후 원하시는 채널로 이동하시면 파티가 해제되지
않은 상태로 보다 편리하게 채널이동이 가능합니다.
Q20 [데카론] 파티매칭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A

파티 생성 이후 게임내 “P” 단축키를 누르시면 파티정보 창이 나타나며, 파티정보 창에서
파티원 모집을 클릭하시면 파티원 모집을 위한 메세지 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티원 모집 창에서 원하시는 조건을 설정 후 확인을 누르시면 조건에 맞는 파티원을
자동으로 모집하실 수 있습니다.

파티매칭 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데카론 홈페이지 > 가이드홈 > 주요시스템
> 파티매칭 시스템 카테고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