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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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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31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해지하였는데 자꾸 이미 가입이 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A

데카론에 보유하고 있는 계정이 1개 이상이신 경우에는 M-보안카드를 신청한 아이디를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한 후 새로 브라우저를 오픈하시어
데카론 홈페이지에서 해지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셨는지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위 확인 이후에도 문제해결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데카론 고객센터 > Q&A 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32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발급받은 이메일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A

발급받은 M-보안카드는 인쇄 또는 저장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비밀번호의 분실 사항은 해당 이메일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33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이용하는데, 자꾸 인증번호 오류라 뜹니다.
A

M-보안카드 신청시에는 회원님의 이메일로 M-보안카드가 발송이 됩니다.

M-보안카드를 여러번 발급 받으신 경우
예전에 발급받은 M-보안카드의 코드표를 입력하시면 인증이 되지 않으니
최종으로 발급받은 M-보안카드의 코드표 숫자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두번 발급 받은신 경우 두번째 발급받은 코드표의 숫자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최종으로 발급을 요청한 이메일을 분실하셨거나, 인증번호 오류가 지속적으로
해결되지 않으신 경우에는 M-보안카드 해지 이후 재발급을 받아 이용해 주시길 권유드립니다.
 

Q34 [보안관련] 이메일 주소를 분실하였습니다. M-보안카드 재발급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A

M-보안카드는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를 통하여 지급되므로, 반드시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정확한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이메일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에 신규 가입으로 이메일을 생성하시거나, 분실 시에는
해당 업체를 통하여 본인의 계정과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시어 M-보안카드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Q35 [보안관련] 이메일 주소가 변경된 경우 M-보안카드를 재발급 받아야 되나요?
A

M-보안카드를 신청하신 경우에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아래의 사항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M-보안카드 주의사항 >
※ 발급된 보안 카드는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해주십시오.
※ 발급된 보안 카드는 [인쇄] 사용을 권장합니다.

만일 인쇄 또는 저장을 진행하지 않아 M-보안카드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M-보안카드 해지 이후
재발급을 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36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여러명이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A

M-보안카드는 1개의 계정당 1매만 발급됩니다.

1개의 M-보안카드를 이용하시어 다수의 계정이나 다수의 회원님께서 이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Q37 [보안관련] M-보안카드를 이메일로 여러번 발송을 받았습니다. 동일한 인증카드가 여러개 있습니다.
A

M-보안카드 신청 시, 이메일을 변경하지 않고 여러번 발송만 진행된 경우시라면,
동일한 카드가 발급되므로 해당 카드를 이용하시어 이중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여러개의 이메일로 M-보안카드를 발급받은 경우에는 최종적으로 발급을 요청한 메일로
지급된 M-보안카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38 [보안관련] M-보안카드 이용시에는 부과되는 요금은 없나요?
A

M-보안카드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개인정보 이중 보안 서비스 입니다.

이용과 관련되어 부과되거나 추가되는 요금은 없습니다.

Q39 [보안관련] M-보안카드 인증코드를 잘못 입력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M-보안카드는 요청하는 보안인증 코드를 5회 이상 입력 오류하였을 경우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요청하는 본인 안내창에 따라 본인확인을 진행하실 경우 정상적으로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재발급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M-보안카드로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요청하는 보안 인증 코드의
[ 앞/앞, 뒤/뒤, 뒤/앞, 앞/뒤 ] 코드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여러개의 보안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시라면, 최종적으로 발급을 요청한 이메일에 지급된
M-보안카드를 이용하여 보안인증 코드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Q40 [보안관련] M-보안카드에 가입하려고 하는데, “이메일을 바르게 입력하세요” 라고 합니
A

M-보안카드 발급받으시기 위해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정확한 이메일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메일을 바르게 입력하세요” 의 문제 사항은 사용하시는 이메일이 휴면메일 이거나 이메일 정보 부족,
이메일이 삭제된 경우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일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이메일 정보를 다시한번 정확히 입력하시어 가입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라오며,
이메일이 휴면메일이거나 비밀번호 변경등으로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에 대한
문의사항이 발생되시는 경우에는 이메일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로 확인을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상위 내용에 대한 문제 발생의 개선여지가 확인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 Q&A 를 통한 문의 접수를
진행하시거나,  데카론 고객센터 (1566-0759) 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월~금 10:00~18:30 (단, 토/일/공휴일 제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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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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