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전체 > ( 246건)
게임이용 > BEST
Q41 [보안관련] M-보안카드에 가입한 적이 없으나, 이미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A

M-보안카드를 신청하신 적이 없으나, 현재 가입이 되어 있으신 경우에는 이를 해지하신 후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 해지절차와 가입절차는 FAQ 에서 상세히 안내되고 있으므로 FAQ 검색을 통하여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님의 개인정보 상에 유출/도용 등의 문제 발생이 우려되므로 반드시 사용하시는
비밀번호 및 개인정보를 모두 본인만 알 수 있도록 변경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타사이트의 계정 비밀번호도 변경을 권유드리며, 주민등록도용 사이트를 통한 관리 등도
확인을 진행해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계정에 대한 문제 발생이 진행된 경우시라면, 관련기관에 수사를 의뢰하시기 바라오며,
데카론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타 > Q&A 를 통한 문의 접수를 진행하시거나, 
데카론 고객센터 (1566-0759) 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월~금 10:00~18:30 (단, 토/일/공휴일 제외) 입니다.
 

Q42 [보안관련] M-보안카드는 어떻게 해지하나요?
A

M-보안카드의 분실/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의 변경/ 이메일 패스워드 분실/
다른 보안 서비스 적용 등의 사유로 인하여 M-보안카드 사용 해지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절차대로 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M-보안카드 해지 경로 >

데카론 홈페이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M-보안카드 사용중 > 해지하기


< M-보안카드 해지 절차 >

1.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2.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M-보안카드 사용중 > "해지하기” 클릭

3. 본인확인

    > M-보안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에는 보안카드 인증번호를 입력.

    > M-보안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휴대폰/i-PIN을 통하여 본인인증

4. 해지완료

 
해지절차는 가이드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이후에는 M-보안카드 인증 없이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방식은 휴대폰 / i-PIN 만이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하실 경우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지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Q&A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상세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43 [보안관련] M-보안카드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A

M-보안카드는 데카론 회원이면서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누구나 편리하게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경로 >

데카론 홈페이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M-보안카드 가입하기 > 가입하기

 
< 가입절차 >

1.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2.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M-보안카드 가입하기 > "가입하기” 클릭

3. 이용약관 동의

4. 본인확인 : 휴대폰 또는 i-PIN을 이용한 본인확인

5. 이메일 주소확인 및 발송 :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

6. 보안카드 인증등록 :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M-보안카드 인증번호 등록

7. 가입완료


가입절차는 가이드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M-보안카드 주의사항 >

※ 발급된 보안 카드는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해주십시오.
※ 발급된 보안 카드는 [인쇄] 사용을 권장합니다.
※ 이중 보안 서비스는 U-OTP+ 와 M-보안카드 중 한 가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방식은 휴대폰 / i-PIN 만이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하실 경우
i-PI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44 [보안관련] M-보안카드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나요?
A

M-보안카드는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M-보안카드는 설치 프로그램이 없이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로 M-보안카드를 발급받아
데카론에서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 이용 시에 보안카드 고유번호와 보안카드 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입니다.

기존의 보안 프로그램과 비교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이중 보안 서비스 입니다.
 

Q45 [보안관련] M-보안카드란 무엇인가요?
A M-보안카드(Matrix Security Card : 35개의 보안카드 코드가 배열된 보안카드) 는 기존 은행에서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보안 서비스로써,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보다 안전하게 보안될 수 있도록
데카론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 이중 보안 서비스 입니다.
Q46 [보안관련] U-OTP+ 인증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인증번호를 잘 못 입력했다고 나와요
A

U-OTP+ 인증번호(7자리)를 모두 정확히 입력했으나 정상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U-OTP+ 프로그램 시간 설정 문제
   - U-OTP+ 프로그램 시간 설정이 표준시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U-OTP+ 프로그램 화면 중앙 하단의 [시간 설정] 버튼을 누른 후 갱신된
     인증 번호를 이용하여 인증을 진행바랍니다.

2. PC 시간 설정 문제
   - PC 시간 설정이 표준시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작] > [제어판] > [날짜 및 시간] 항목을 열어 조정 후 U-OTP+ 프로그램을
     재시작 후 새로운 인증 번호를 이용하여 인증을 진행바랍니다.

3. 휴대폰 시간 설정 문제
   - 휴대폰 시간 설정이 표준시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설정 항목을 확인하여 [년/월/일/시]를 조정 후 U-OTP+ 프로그램을
     재시작 후 새로운 인증 번호를 이용하여 인증을 진행바랍니다. 

Q47 [보안관련] 휴대폰 기기를 변경했는데요. 다시 가입해야 하나요?
A 휴대폰 기기를 변경한 경우에는 U-OTP+ 해지하신 후 다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휴대폰에 U-OTP+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Q48 [보안관련] U-OTP+ 사용자 인데요. 휴대폰 분실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게임접속을 할 수 없나요?
A

기존 사용하시던 U-OTP+ 프로그램이 설치된 휴대폰을 분실하셨다면
새로 구매하신 휴대폰을 통한 본인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하여
U-OTP+ 가입 해지가 가능합니다.

데카론 홈페이지 > 보안센터 > U-OTP+ > 해지하기 페이지로 이동하면
휴대폰 인증/신용카드 인증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이 완료되면 U-OTP+ 서비스가 해지되며, 안전한 계정 정보
보호를 위해 U-OTP+ 서비스 재가입을 권장해 드립니다.

Q49 [보안관련] 제 휴대폰으로 여러명이 U-OTP+ 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U-OTP+ 는 1개의 휴대폰에 등록된 U-OTP+ 를 통해 여러명이 동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50 [보안관련] U-OTP+ 에 가입했는데 U-OTP+ 프로그램 실행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A

U-OTP+ 프로그램 실행 위치는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휴대폰 기종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위치로 가셔서 실행하시면 U-OTP+ 인증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iPhone
   - 바탕화면에 설치된 U-OTP+ 실행

■ 안드로이드
   - 바탕화면에 설치된 U-OTP+ 실행

■ WindowsMobile
   - 바탕화면에 설치된 U-OTP+ 실행
   - 또는 프로그램 메뉴에서 U-OTP+ 실행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