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전체 > ( 13건)
게임이용 > BEST
Q1 [데카론] 동일 계정 이중 접속으로 인해...메세지 출력되면서 접속이 안되요.
A 데카론 이용 중 비정상 종료 현상이 발생 되었을 경우,
캐릭터의 정보를 저장하는 중 다시 접속을
시도하실 때 안전한 정보 저장을 위하여 출력되는 메시지 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현재 실행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를 모두
종료하신 후 약 20분뒤에 재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안내드린 사항을 진행하신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다시한번 Q&A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2 [데카론] 동일 계정 이중 접속으로 인해...메세지 출력되면서 접속이 안되요.
A

회원님께서 문의주신 접속장애 사항의 경우 데카론 이용 중 비정상 종료
현상이 발생 되었을 경우, 캐릭터의 정보를 저장하는 중 다시 접속을
시도하실 때 안전한 정보 저장을 위하여 출력되는 메시지 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현재 실행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를 모두
종료하신 후 약 20분뒤에 재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안내드린 사항을 진행하신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다시한번 Q&A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3 [보안관련] 계정 잠금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A

계정 잠금은 다음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계정 잠금 상태라면,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계정잠금 사용중 > [ 해제하기 ] 버튼을 클릭하여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계정 잠금 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을 등록한 회원님의 개인정보로
      등록된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을 이용한 본인 인증 진행 후 해지가 완료됩니다.

Q4 [보안관련] 계정 잠금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A

계정 잠금은 다음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더보기 > 보안센터 > 계정잠금 사용 >
      [설정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잠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계정 잠금]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을 통한 본인확인을 진행하시면
      계정 잠금 설정이 완료됩니다.

Q5 [보안관련] 계정 잠금이란 무엇인가요?
A 계정 잠금은 고객님의 신상정보가 타인에 의해 부정하게 사용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 입니다.

계정 잠금을 설정하시면, 고객님의 신상 정보로는 계정 추가
생성이 불가능하며, 게임 및 웹사이트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 고객 계정 보호를 위해 3개월간 미접속 휴면 계정은 자동으로
    계정 잠금이 설정 됩니다.
Q6 [보안관련] M-보안카드는 1계정당 1매만 발급되나요?
A

M-보안카드는 1개의 계정당 1매만 발급됩니다.

따라서, 1개의 명의로 가입된 데카론 계정 2개 이상에 모두 M-보안카드 적용을 원하시는 경우,
각 계정당 M-보안카드 사용 신청을 별도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발급된 M-보안카드가 2개 이상인 경우이거나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2개 이상의 M-보안카드를
발급 받으셨을 경우, 인쇄 또는 별도의 저장등을 통하여 혼동이 되지 않도록 사용하시길 권유드립니다.

Q7 [계정] 통합계정이 아닌 다른 사이트 계정 사용자는 계정 관리가 어떻게 되나요?
A 통합 계정이 아닌 다른 사이트(피망)의 계정으로 게임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계정을 생성한 해당 사이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8 [계정] 통합 계정은 총 몇개의 계정까지 생성 가능 한가요?
A

1인(동일명의)를 이용하여 총3개의 계정을 보유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계정 생성은 회원가입 시 현재 생성 되어 있는 계정 목록을 통하여, 
추가 계정 생성 여부를 확인(최대3개 생성가능)  하신 뒤에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서 가입을 진행 하시면 되오니, 이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9 [부모전용] 기존 계정에 만15세 미만 부모동의를 받았는데 추가계정 생성 시 다시 받아야 하나요?
A 만 15세 미만 사용자의 경우 이전 보유계정에 부모동의를 받았다 하더라도
이는 계정단위로 동의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추가로 계정을 생성하실 경우에도
역시 보호자 절차를 거쳐 동의를 받으셔야만 이용가능 합니다.
Q10 [캐쉬관련] 다른 계정으로 충전한 캐쉬를 이동할 수 있나요?
A

데카론은 한번 결제 진행이 되어 완료가 될 경우 다른 계정으로 캐쉬를
이동/양도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만약, 이동을 원하실 경우 환불/취소를 신청 하신 후 재 충전을 하여 원하시는
계정으로 충전 하시는 방법 이외의 이동 조치는 불가합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2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