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검색결과 1건 (전체) (마스터의 실수 사용 후에도 변화가 없어요!)
전체 > ( 1건)
게임이용 > BEST
Q1 [데카론] 마스터의 실수 사용 후에도 변화가 없어요!
A

데카 아이템 [마스터의 실수] 경우 구매를 한 후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할 경우 아이템이

소멸되면서 스킬 초기화 횟수를 초기화 합니다.

마스터의 실수를 사용한다 하더라도 이미 습득한 스킬이 초기화 되는 것은 아니며,

스킬 초기화를 할수 있는 누적 횟수만 초기화되며, 마스터의 실수 아이템을 사용후에는

반드시 다시한번 스킬 NPC와 대화를 통하여 “스킬포인트 초기화”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