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검색결과 39건 (전체) (아이템)
전체 > ( 39건)
게임이용 > BEST
Q1 [데카론] 아이템 분해는 무엇인가요?
A

아이템 분해는 "각인 옵션"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영혼석 아이템을
획득하는 기능입니다.
 
영혼석 추출 시 분해망치 1개가 소모되며, 추출되는 영혼석 레벨은 아이템의
착용 레벨, 강화 수치, 옵션 등급, 소켓수에 영향을 받습니다.

분해망치는 특정 인던 최종 보스 몬스터가 높은 확률로 분해망치 1개를 드랍합니다.

※ 균열의 마법진 A랭크/심층부, 크레스포의 보물, 퀼루에 라이아나, 움바르 은신처,
카론의 파편, 카론의 파편 S랭크, 어둠의 결계, 마력의탑 5층, 바즈의 유적, 루드니의 유적,
엘론옴, 세이크리드 클로, 파브닐의 둥지, 피톤내성, 엘레그호스,드라비스 비밀통로
 
분해에 사용된 아이템은 소멸하니, 중요한 아이템이나 착용해야 하는
장비를 분해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2 [데카론] 청약 철회하면 아이템 구매한 캐시는 언제 지급되나요?
A 청약 철회가 완료되면 캐시 인벤토리 내 요청 아이템이 삭제되며,
철회 즉시 아이템을 구매한 캐시로 환불 조치됩니다.

요청 아이템이 삭제되었지만 아이템 구매 캐시가 환불되지 않았다면
데카론 홈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하시거나, 클라이언트를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한번 게임에 접속하여 환불 조치된 캐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재로그인 및 클라이언트 재실행 이후에도 환불된 캐시가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데카론 홈페이지 > 고객센터 > Q&A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3 [데카론] 구매하려던 아이템이 아닌 다른 아이템을 구매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A

구매한 캐시 아이템 중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은 캐시 인벤토리 내
아이템에 한해서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청약 철회는 데카론 홈페이지 > 고객센터 > Q&A 문의를 통해 청약 철회 접수가
가능하며, 아래 양식에 따라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명:
* 서버군:
* 청약 철회 요청 아이템:
* 청약 철회 요청 사유:

Q4 [데카론] 카모플라쥬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A

카모플라쥬 아이템은 솔로 인스턴스 던전 중 인던의 초과 레벨 및 추가 입장을 위해 필요한 아이템 입니다.

해당 아이템은 데카론 홈페이지 > 아이템샵 > 웹상점을 통해 구매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카모플라쥬를 사용하더라도 동일 인던은 1일 최대 4회까지만 입장 가능합니다.

솔로 인스턴스 던전 이용과 관련하여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스턴스 던전 이용 가이드 ]

Q5 [데카론] 게임내 금품(딜 또는 아이템) 요구하며 PK 및 게임 이용을 방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A

PK 시스템의 경우 데카론에서 인정하고 있는 시스템 이며, 회원님들 사이에 발생된 분쟁의 경우 형평성
문제로 인하여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게임내 금품(딜 또는 아이템)을 요구하며 게임 이용을 방해하는 사항은 게임내 재미를 반감시키는
행위로 위와 같은 문제가 확인될 경우 그에 따른 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데카론 이용중 게임내 금품을 요구하며 게임 이용을 방해하는 사항이 확인되실 경우
데카론 홈페이지 > 고객센터 > Q&A 문의 > 불량이용자신고란을 통해서 수정되지 않은 원본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하시는 스크린샷은 반드시 원본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 대상자의 처리 과정은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사항이므로 처리 결과에 따른 안내는 불가합니다

Q6 [데카론] PvP 특화 옵션의 아이템을 강화하고 싶어요!
A PvP 전용 옵션 아이템 또한 일반 방어구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강화 및 옵션제조가
가능합니다.

아이템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각 단계별로 필요한 코퍼, 실버, 골드 아게이트와 함께
구매점수를 이용하여 구입이 가능한 "루인 아게이트" 아이템을 넣어 강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루인 아게이트/마블릭은 아르데카 지역 로 NPC에게서 구매 가능합니다.

옵션제조 또한 단계에 따라 해당 마블릭 아이템과 함께 "루인 마블릭" 아이템을 넣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강화 및 옵션제조가 성공하게 되면 PvP에 특화된 옵션을 추가로 부여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PVP 특화 방어구 착용 수량에 따라 세트 옵션이 추가적으로 적용됩니다.

* 2세트: 모든 속성 저항력, 최대 HP
* 4세트: DK 공격력, 숙련(상대방의 블록/가드 감소 확률 증가)
* 5세트: 가속(스킬 시전 속도 증가)
Q7 [데카론] PvP 특화 옵션 아이템이 머죠? 어떻게 구입할 수 있나요?
A PvP 전용 옵션 아이템은 DK SQUARE 전장 시스템을 통해 획득한 구매점수를
이용하여 아르데카 지역 DK 무기/방어구 상인이나 DK 포인트 상인에게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에덴: PVP 전용 무기구 판매(Lv 130 ~ 170)
* 마이크: PVP 전용 방어구 판매(Lv 130)
* 린: PVP 전용 방어구 판매(Lv 150)
* 휴: PVP 전용 방어구 판매(Lv 170)
* 로: PVP 전용 장신구, 소켓석, 소모품 판매(Lv 130 ~ 170)


아이템에 적용된 PvP 특화 옵션 및 대인 방어력, 대인 저항력 등의 옵션은
DK 서버(DK Square 전장 및 DK 서버 내 필드/인스턴스 던전)에서만 적용,
효과를 발휘하며 일반 필드 및
인스턴스 던전 등에서는 해당 옵션의 효과를
받을 수 없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8 [데카론] 펫이 아이템을 습득하지 않아요!
A

펫 설정 정보창에서 아이템 자동 습득 기능이 OFF되어 있는지 확인 후에
ON으로 체크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이템의 습득을 설정하는 부분에서 아이템의 종류에 따른 체크 항목을
다시 한번 확인 후 원하시는 아이템의 습득을 설정 해보시기 바랍니다.

퀘스트 진행에 필요한 퀘스트 아이템의 경우에는 펫의 자동 습득 및 보관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셔서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Q9 [데카론] 서약의 인장 아이템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이용한 캐릭터 이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전할 캐릭터가 존재하는 계정으로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구입 후
서약의 인장을 이전할 캐릭터가 아닌 다른 캐릭터의 인벤토리로 수령합니다.

2.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구매한 다음날 오전 09시에 홈페이지 > 아이템샵 >
프리미엄 서비스 > 캐릭터 이전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캐릭터 이전 서비스 페이지 이동시 계정 명의자와 동일한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을 이용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3. 이전할 캐릭터가 있는 서버군을 선택하신후 나타나는 캐릭터 리스트 우측에 있는
이전 승인 버튼을 클릭하여 거래 가능 상태로 변경합니다.

4. 웹 인증이 완료되면 게임내에서 캐릭터 이전이 가능하게 되며, 이전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수령한 캐릭터(중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니다.

※ 캐릭터 이전은 아르데카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5. 중개 캐릭터는 구입한 서약의 인장 아이템을 헬멧 상단 슬롯중 첫번째 슬롯에
착용하고, 인수 캐릭터(캐릭터가 이전될 계정 내 캐릭터)의 캐릭터 메뉴에서
캐릭터 이전을 클릭합니다.

6. 인수 캐릭터가 캐릭터 이전 신청을 승인하면 캐릭터 이전 거래창이 나타나며,
중개 캐릭터는 드랍 리스트에서 이전할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7. 중개/인수 캐릭터가 승인 및 확인 절차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게임이 종료되며,
캐릭터 이전이 완료됩니다.
Q10 [데카론] 캐릭터 이름 변경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A

캐릭터 이름 변경 아이템은 육성중이던 캐릭터를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아이템 사용 후 재 접속 이후에 변경 된 캐릭터 이름이 적용되며 동일 서버내의 다른 캐릭터가

사용중인 이름으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아이템샵->프리미엄 서비스->캐릭터 이름 변경서비스 아이템을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2 3 4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