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 가기

이용문의  FAQ

유비펀스튜디오의 게임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검색결과 1건 (전체) (업데이트 실패 / 패치 실패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전체 > ( 1건)
게임이용 > BEST
Q1 [데카론] 업데이트 실패 / 패치 실패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A

클라이언트 패치가 실패하는 것은 아래와 같은 원인일 수 있으며,
각각의 조치 방안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데카론이 실행되고 있는 경우
- 데카론이 실행되고 있으면 패치 파일 설치가 불가능하여 자동 패치가 불가능합니다.
실행 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가 있다면 종료 후 패치를 진행바랍니다.

만약 실행 중인 데카론 클라이언트가 없다면 데카론 프로세스가 실행 중일 수 있으니
이를 종료 후 패치를 진행바랍니다.

※ 데카론 프로세스 종료 방법
- 작업 관리자에서 [dekaron.exe]를 종료하거나 PC를 재부팅


2. 설치되어 있는 데카론 클라이언트가 손상된 경우
- 데카론 파일 중 패치에 필요한 일부 파일이 손상된 경우 자동 패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파일은 패치 등을 통해 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데카론을 재설치해야 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항목에서 오류가 발생한 데카론 클라이언트를 선택 후 삭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삭제가 완료되면 데카론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후 클라이언트를
설치 후 다시 패치를 진행바랍니다.

처음 페이지 이동하기  이전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1  다음 10개 페이지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 이동하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